마찬가지로 효과적인 “All Pro”비즈니스 소유자는 서비스의 기본에 능숙해야합니다!이것은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만들고, 용의자와 잠재 고객을 전환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입니다!매출과 이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서비스의 본질이다!그것이 조직의 원칙이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마찬가지로, 효과적인 모든 프로 비즈니스 소유자는 서비스의 기본에 능숙해야합니다!이것은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만들고, 용의자와 잠재 http://www.safe-chart2.com 고객을 전환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입니다!매출과 이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서비스의 본질이다!그것이 조직의 원칙이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정말 소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최근 프로게이머 25,000점을 달성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다 – 주로 슈팅가드인 누군가에게는 큰 업적 NBA 최고의 득점자 중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어낼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가이드라인,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응답은 자연스럽게 4 번 등급이 처음 세 가지 대안으로 나오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부활이 발생하지만 nba에서는 팀이 항상 실행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점, 심지어 20 점을 잃어버린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패배자가 많은 점수를 얻고 게임을 다시 잃는 다른 많은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거의 끝에 있는 액션에서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동시에 James는 뛰어난 힘과 능력으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유니폼 판매는 목록의 두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내부의 무의미한 일상적인 시즌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하프 타임과 포스트 게임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러나 사실은이 초안에는 에네스 칸터 (Enes Kanter)에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세 번째 선택에 의해 사라질 것입니다. 다른 가능한 거대한 남성은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입니다.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인해 톱 10 선택에서 톱 5 선택으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증가 할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실 2011 년 여름에는 자유 대표 또는 제한된 FA가되는 많은 게이머가 있습니다. 따라서 반 년 또는 1 년 동안 NBA 잠금이 계속된다면 게이머가 갈 수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입니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있었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와 같은 게이머가 게이머가이 시간의 양에 덩크 다운을 얻을 수없는 경우, 노력은 고정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주위에 붙어 있지 않아야합니다 제안 된 훨씬 짧은 시계와 함께, 작업은 더 빠르게 될 것입니다 게이머는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 그들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 5 초 이상 작업을 중단 한 후 많은 광택을 잃었습니다. 2분간의 완충효과를 기대하다

톰슨은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매력적이다. 그는 11번에서 가장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69번의 날씬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잠재력을 보여준다.

Shaquille Oneal이 추가된 Phoenix Suns는 NBA West Every NBA 게임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한 번의 패배로 팀이 수많은 슬롯을 따라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모든 NBA 게임이 중요합니다. Shaquille Oneal의 추가는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재배치였습니다. Phoenix Suns가 실제로 모두 들어갔기 때문에 NBA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샤킬 오닐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공연하는 것을 도왔다.

Kevin Durant 그는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NBA에서 뛰지 않았기 때문에 간신히이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축하 행사에 올라 팀을 타이틀로 가져 갔을 뿐만 아니라 냉담한 태도로 그렇게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시작하자마자 그는 오래된 MJ와 같았습니다. 오늘은 매직 존슨이 NBA 시즌 내내 듀란트가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고 말하면서 승리하는 시간 내내 그것을 끝낼 수 있다고 밝혔다.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위대해질 것이다.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앞으로 업데이트 될 때, 현재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로 좋은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의심스러운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지만 많은 팬들을 놀라게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 만 그의 호소력을 손상 시켰을지라도 르브론의 세련된 새로운 6 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얻을 수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첫째, 덩커 수를 늘려야 합니다. 4 명의 참가자가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숫자는 최소 6 명이어야하며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자가 더 많은 관심을 끌고 게이머 내에서 상상력을 자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