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한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그의 리스트에 있는 놀라운 차트들이다. 벽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포식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SEC 선수 – 벽은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많다. 그의 다음 단계의 천장은 무한하다. 그가 평판이 좋은 점프 스트라이크를 개발한다면 지옥은 막을 수 없다. 내 #2 전망 – 에반 터너 –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들이 너무 자주 오지 않기 때문에 고개를 끄덕인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조용하지만 쇠약하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위치한 레이더 밑으로 멀리 날아간다. 하지만 로이는 정말 조용한 마음을 터뜨린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에 더 가까워졌을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와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는 어떤 사용자라도 더 강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Dwayne Wade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마지막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움직임은 Cleveland Cavaliers와 Miami Warmth 사이의 카지노 게임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Eric Snow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초안에는 Enes Kanter에 단 하나의 bonified big man이 있습니다. 실제 세 번째 픽은 사라질 것입니다. 다른 가능한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입니다.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톱 10 픽에서 톱 5 픽으로 실제 오는 달을 올리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에게 있어, rrts는 빅3, 진짜 빅3, 그들의 nba 웨스턴 쪽으로 내려갈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승리했고 매우 강한 환경 온도를 유지했다.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을 추가했고, 레이커스를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에 가깝게 슈퍼차지했다. 플레이어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구입하도록하는 것은 모두 승리하고 승리하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지만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일련의 경기들을 가지고 있었다. 작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골프 경기마다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9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오래 전부터 일해왔고 매 경기마다 변화무쌍한 경기를 하지 않았다.

비교를 위해 NFL에서 보일 때,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정적 팀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NBA 순위는 1 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운영됩니다. 웰빙과 편안함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일관된 통계 데이터와 턴을 줄입니다. 소프트웨어는 그러한 게임을 더 적게 추천 할 것입니다. NFL 게임을 새로운 큰 둘레로 베팅하는 실제 이유 NFL은 확실히 NBA에서 지속적으로 승리하기가 더 어려운 스포츠이며 가을 시즌에는 위험 비율이 높습니다. 당신이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에서 볼 때 당신은 그 추세를 알게 될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의 사람들도 자신의 물건을 알고 있으며 실제 특정 스포츠 베팅 문제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Bryant는 2010-2011 시즌에 25,790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32 세 때, Bryant는 또 다른 챔피언십 시즌 – 프로가 될 다섯 번째 -에서 온라인 당 평균 290 점을 얻었습니다. 게임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를 받지 못하고, 그의 경기를 확대한다.

일정 기간에 시작되는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간의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 봅시다.이 특별한 콘테스트에서 퍼진 NBA는 2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마이애미에 찬성하여 -25입니다.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에게 마이애미가 5 점을 포함하여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널리 사용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따라서 마이애미에 베팅하면 승리 마진이 25 점 이상이어야합니다. 마이애미는 3 점 추가로 승리해야합니다. 2 점 이하로 승리하지 못하면 (또는 게임을 잃어 버리면) 내기를 잃을 것입니다.

3) 데릭 로즈 – 큰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실제 세계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특허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그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두 명의 불스를 이끌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 캠퍼스에서 오는 팡파르에서만 Wall과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약간 불만이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모든 시즌의 일관성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때때로 극악했습니다. 매우 재능있는 친구를 위해 검증 된 사이트 기회를 만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