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인 조는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인 조는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평균적으로 적용해서는 안 된다. 밖에 나가서 당신의 첫 거래 행위를 할 때 친숙하게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이 사실인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Yes have need to pay good money for real est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구성을 편안하게 하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한다.

정말로 필요한 사람은 계획에 대한 열정이다. 사람은 언제부터 돈을 받는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의욕적인 사람들이 당신에게 돈을 허락할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진정한 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고 그렇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을 정도의 지속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How-to-It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과 값 비싼 실수를 피하면서 벤처 캐피탈 투자자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점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물건은 가격표가 거의없는 현재 시장 가격으로 간단히 팔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특히 오늘날 부동산에 대한 사실이 아닙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 및 비용이 포함됩니다. 셋째, 사람들을 부자로 만든 부동산 투자에 관해서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금융 금융 주택에 투자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과 함께 투자하기 위해 돈을 빌리는 데 있어서 공상적인 용어를 사용하다

그래,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사람이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산업 투자를 언급할 때 필수적이다. 알다시피, 부동산을 사랑하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현금이 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일반적으로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단지 당신과 함께 처리하는지 이해합니다 – 시장 내에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부족한 경우 – 당신은 실패 할 운명입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배웠고 옳고 그른 방법이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중단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1 년 가까이 30 일간의 목표가되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이 목표는 당신이 미래를 위해 보는 것과 똑같이 큰 목표를 생각합니다.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가치가 상승하는 우울한 지역의 문제가 있는 부동산이나 화이트 칼라 또는 일반적으로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높은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현재 주소를 중심으로 투자를 시작합니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타나에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을 때 벤처를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주로 우리가 지역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지역을 더 잘 배우기 때문입니다. 항상 필요한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다른 지역 시장에서는 저렴한 여행 비용이 소요되며, 구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 그것은 느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이것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똑같은 위치다.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 만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바로 패키지를 만드십시오. 변호사와 대리인은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 많은 거래를하고 성공을 거 동탄테라스하우스 둔 투자자와 연락하십시오. 실패 가능성을 알면 실패 가능성도 알 수 있습니다. 그가 오랫동안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라. 전쟁에 참가하기 전에 무장하라.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개인이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산업 투자에 올 때 필요하다. 당신이 알다시피, 부동산을 사랑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실수하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다. 새로운 투자자들과 구매는 조심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리고 이것이 어떻게 변하는가?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기회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마침내 내려 오는 것입니다.

당신은 투자자를위한 작업에 머물러야하며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플러스, 당신이이 사업에 머물 것이라면, 개인처럼 주소를 지정하십시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주는 자신의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확실히 당신을 위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트북 종이에 있다면 중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