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항목을 만들 때마다 핑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핑한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항목을 만들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스파이더를 색인 웹 사이트 RSS 피드로 전송하도록 지시하고 사이트 맵은 일반적으로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WordPress에는 RSS 자료로 구성된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귀하의 콘텐츠가 귀하의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귀하의 콘텐츠는 모든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조각이 * 몸 * 배경으로 완벽하게 병합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나는 배경색 (C : 8, M : 6, Y : 6, K : 0)을 포함하는 카페인 음료의 60px X 60px 정사각형을 시작하고 그것을 kubrickbgcolorjpg로 저장했습니다 작은 이미지는 전체 몸 배경을 칠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품은 주로 몸에 사용되는 배경과 배경에 사용되기 때문에 중요한 단계입니다 페이지는 강렬한 디자인과 완벽하게 일치해야합니다.

WordPress의 놀라운 점은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함께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야하며 블로거는 종종 관련 항목을 표시하기 위해 테마를 편집해야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필요한 모든 클래스에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을 찾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WordPress에서 플러그인을 완전히 사용하여 모든 것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 코드는 Word와 반대로 얻을 수 있습니다 PRESS SUPPORT 포럼

그의 연설 전반에 걸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소리가 거의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웹 호스트가 도움을주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사람을위한 모든 설정을 수행합니다. 호스트에 Fantastico가있는 경우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을 사용해야 함) 아래에서 정말 좋은 비디오 장소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버튼 아래 펼쳐지는 메뉴에서 확실히 카테고리 인터넷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자동으로 WordPress와 함께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를 입력하십시오. 호기심 많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는 없지만 실제로 가장 좋은 방법은 카테고리 항목을 엄청나게 편집하는 것입니다. 생성 된 증가 된 카테고리로 돌아가서 게시 버튼이있는 카테고리와 오른쪽 이상을 실제로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서 아래를보고 항목을 할당하는 것과 관련하여 카테고리의 일부 확인란을 볼 수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항목을 저장, 추가 및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하지만 Wp 내부의 사용자 정의 404 페이지를 사용하면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 외에도 100 페이지가 있습니다.

또한 포함 버전7은 대시보드 탐색이 왼쪽으로 전송되는 가장 큰 것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다양한 주요 변경 사항을 소개한다.

이 새로운 탐색은 사람들이 클릭할 때 즉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즉, 해당 페이지가 다시 로드되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오른쪽은 빠른 쓰기를 제공하고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다.

대시보드는 다른 대시보드 기능 WordPres 블로그 소유자는 익숙한 것처럼 보입니다. 전체 대시 보드가 ajax로 제작되어 파리에서 항상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섹션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부서를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기본 페이지를 채웠다 – 페이지 배경색의 실제 사용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으로 착각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 라인과 마찬가지로 컬러 텍스트를 보여줄 것입니다.

WordPress는 귀하의 사이트가 귀하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일단 당신이 WordPress의 교수형을 얻으면, 당신은 곧 그것이 당신의 사업을 계속 돕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의 요구가 미래에 바뀔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새로운 웹사이트 기능이든 비디오 갤러리든, 워드프레스는 당신을 돕기 위해 그들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 진진한 개발은 BuddyPress입니다.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이 스카우트, 교회 또는 팀과 같은 그룹을 구성하고 상자 종류의 시스템에서 작은 Facebook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활동, 커뮤니티 사이트 솔루션 프로필, 관심사, 사진, 그룹 등으로 엔진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플러그인 및 확장 기능을 완벽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사이트

한 쌍의 Day가 될 수있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웹 사이트 기업가가되기 위해 어제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사이트를 만들고 블로그 S i9000EO 및 기타 편리한 기능에서 도움이 될 수있는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자신과 관련된 가장 큰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