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고 본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전적으로 계열사를 지원합니다. Mike는 로프를 배우고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자신의 사이트에 추가합니다.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 조직에 연결하는 것을 허용하는 상인 또는 다른 회사와의 조직 관계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결과적으로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판매 수량,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지불 수수료에 따라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서비스에서 개인의 임무는 비용과 같은 웹 조직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에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위해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를 할 소비자를 위해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단지 개인이 올바른 웹 사이트에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제휴 마케팅은 발견의 그것으로 설정됩니다 고객에게 새로운 조직을 제공한다는 사실로 인한 비용 상황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을 위해 멀리 가고 싶습니까?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럼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아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

당신은 과거에 당신을 위해 아주 잘 작동 한 중요한 것들을 떠나고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많은 돈을 벌기에 실용적인 기술을 잊어 버리고 떠나는 것이 놀랍습니다. 나는 IM 직업에서 그러한 중대한 실수를 범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그 일을 다시하기 위해 다시 시도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할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한다.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는 아이템, 웹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인터넷 연결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아는 것이 적절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당신이 찾으려고하는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5 % – 20 %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01 % -05 %는 각 히트에 대해 소비되는 수량입니다. 지불 된 수량은 인상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별로 많지 않습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적인 판매 금액과 히트 투 판매 비율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게됩니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판매는 $ 13000입니다. 판매 당 약 $ 800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는 계열사 Mike는 로프를 발견하고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자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합니다. 그는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훌륭한 웹 호스팅 회사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저렴한 비용으로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습니다이 방법에는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오히려, 호스팅 업체,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신뢰할 수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와 함께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평가로 할 수 https://www.morisawa.co.kr 있습니다; 수많은 항목의 평가와 대조, 물론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있는 모든;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한 링크가 최선의 제휴 마케팅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게시물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 한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틈새 제휴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우수한 고객 기반을 가지고있을 때, 다양하고 독특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있는 특정 틈새 시장의 다른 요소를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이제 일부 소비자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이 새롭고 다양한 경사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의 5 가지 조치 절차에 많은 문제가 있지만, 무시 된 주요 제품 중 2 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현실적인 목표와 만기일 설정 – 하루에 한두 시간만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종사하는 경우, 긴박감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