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의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파고든다.

A) 많은 부모들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파고 들지만 나는 자기 중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보전은 당신의 은퇴를위한 것입니다. 자녀 교육에 저축을 투자하면 미래를위한 현금이 없을 것입니다. 때때로 엄마와 아빠는 적절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합니다.

단어를 밖으로 얻으십시오 – Freshman Funds 웹 사이트의 도구를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의 인사말을 개인화하고 자녀의 미래 교육을위한 강력한 금전적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초대하십시오. 창의적이고 즐겁게하십시오.이 뉴스, 생일, 휴일, 독특한 행사를 공유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시간에 수업을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가족 시간을 타협하거나 일을 놓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영감을하고 결정하면 당신은 온라인 학위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의 꿈의 작업을 찾기 시작합니다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일찍 현금을 제쳐두고 시작하면 훨씬 좋아질 것입니다. A 달러는 많이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빌린 1 달러보다 여전히 좋습니다!만약 당신이 실제로 양질의 교육을 받기를 원한다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의 대학 및 다른 장소에서 직업 박람회에 가서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 회사가 찾고있는 학위, 경험, 능력 및 과정을 알아보십시오.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 방법으로 끝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나는 모든 연수생과 그들의 성공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Operating Poor를 확인하고 많은 인터뷰를 실시하고 고등학교 또는 대학 중퇴, 원치 않는 임신, 교육 대학 알코올 및 마약을 포함한 개인의 어려움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결정했습니다. 남용

나는 당신이 우수한 성적을 위해 가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철저히 확신합니다 – 당신은 우수한 성적을 얻는 가격에 즐거움을 느낍니다. 이것은 대학 지원 절차 전반에 걸쳐 특히 현실입니다. 훌륭한 성적을 얻지 못한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529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교육 기간보다 더 큰 제한이있는 저축 전략이며 현금은 교육 관련 제품에 비과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좋은 친구 또는 다른 학교 동료 그룹과 사교하는 것으로부터 긴장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교육을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생각과 대처의 나쁜 관행을 단순히 선택하거나 강화할 것이고, 남은 생애 동안 나쁜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를위한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학 교육 대학 이러한 아이디어는 동시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장학금에 관해서는 연수생의 요구 사항과 자격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집니다. 장학금과 보조금은 오늘날 마스터 클래스를받는 영어 회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보조금이나 장학금을 받기 위해 스트레이트 A 학생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에는 학업 성적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여러 가지 유형이 제공됩니다. 지불 능력에 따라 엄마를위한 대학 장학금으로 구성됩니다.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다는 것이 완전 무료 교육이 좋은 선택이 아니라는 주된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기쁘게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완전히 무료 교육이 좋지 않은 두 가지 이유를 발견하기 위해 계속 읽으십시오.

이것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올 수 있습니다.이 요인은 간단합니다.이 돈을 갚을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면 돈을 빌리지 않고 대신 어머니가 교육비를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실제로 대학을 마치 자마자 대출을받는 것보다 오래 걸릴 수 있지만 전혀 상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면 안전하고 안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학 저축 전략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 보존 계획이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연구하고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이러한 전략은 재정 고문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