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Monroe, PF/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놀랄 만큼 숙련된 덩치 큰 남자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현저하게 숙련된 큰 남자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 될 것이며 실제로 게임에 대한 큰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이 아니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NBA 내부에도 몇 가지 분명한 경향이 있었다. 코칭 일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쉬운 것은 평균 50승이지만, 이직에 대한 많은 이유가 있다.

토마스 리가 1970년대에 발명한 팀의 양에 비유된다. NBA는 크게 확장되어 모든 것을 훌륭하게 이기기 어렵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그들을 요구하고 있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경영진에 불평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코치와 관련하여 또는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무료 에이전트를 얻는 것을 위협합니다. 결론은 팀이 전문가보다 선수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팀에 대해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소유자는 매우 큰 금액을 지불하는 반면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결과는 더 빠릅니다.

팀이 잃어버린 돈은 주인의 잘못이었습니다. 경쟁자들에게 불만족 스러웠습니다. 벌금을 부과받는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요? (때로는 불공평합니다) David Stern이 잃어버린 팀을 활용하여 공유하게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이라고 확신합니다.

좋은 농구 선수로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사업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 될 수 있습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을 올리려면 기업가는 결국 판매 및 수익성면에서 All Pro가됩니다!당신은 공부하고 비디오 게임의 학생이 될 필요가 마찬가지로, 경쟁뿐만 아니라 고객, 비즈니스, 산업을 알고 축적!너는 열심히 일하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라! 너는 피로 경쟁을 해야 한다!불행을 극복해야 한다 nba 올스타도 다르지 않다!

일곱 번째, 전형적으로 NBA, 득점자는 항상 명백한 중대한 원조 남자 공을 통과할 누군가를 요구한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자신의 소유보다 우선시하는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야외에서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 농구 스코어 다. 좋은 어시스트 남자가 있는가? 고객과 잠재 고객의 니즈를 인수하기 바로 전에 파악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그들 자신의 자원이 되는가? 당신은 하인이십니까?

현재의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들을 즐기고 있고 그들의 팬들 중 꽤 많은 수가 NBA 유니폼을 계속 구입하고 있다.

하지만, NBA 스포츠 유니폼이 남아있는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전설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것들이다. 마이클 조던이 가장 많이 팔린 NBA 유니폼이다. 오늘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가장 많이 팔린 NBA 유니폼이 있다.

홈 유니폼, 로드 유니폼 또는 대체 유니폼이다. 이 세 개의 유니폼은 각각 다르게 디자인되었다. 하우스 유니폼은 확실히 빨간색이고, 로드 유니폼은 빨간색이고, 대체 유니폼은 검은색이다. 검은색이고 빨간 글씨가 있어요.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 실제 빅3, 실제 행성 NBA 나머지 세계에서 내려올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승리했고 올해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오리건 레이커스는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자아를 유지하면서 지휘봉을 잡고 있다.

확인하고 플레이어를 달성하는 것은 그의 방법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그들이하고 있는 모든 것이 승리하고 수집하는 것입니다. 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참여한 많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으며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를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어의 평균 점수, 어시스트 및 리바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판타지 컴퓨터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술 경주에서 이벤트의 재생 받아쓰기에 의한 재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점수를 매기고, 샷을 놓치고, 리바운드하고, 액세서리를 볼 수 있는 개인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든 통계를 검토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우리가 원하는 것을 말해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매우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하지만, 팀의 나머지는 상대팀 포스트 플레이어를 방어할 수 있는 거대한 물음표다. 포스트를 방어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 NBA 포스트시즌을 뛰기 위해 행운을 빈다. 만약 당신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고 싶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깨우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싶다면 75 %의 팀이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적이 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외부 촬영은 종종 훌륭한 일이며 격일로 밤마다 게임에서 이길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일관된 방법은 아닙니다. NBA 챔피언십 달리기 당신은 도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