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관심 테스트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대학 치료 직장에서 치료사를 만나기 위해 상담을 하고 물어봐라.

관심 테스트를받을 수 있다면, 대학 치료 워크 플레이스에서 치료사를 만나기 위해 상담을하고 치료사가 귀하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위치를 알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결과는 현재 귀하가 믿고 있었던 것을 확인합니다. 다른 시간, 새로운 위치가 권장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정보원으로부터 현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가? 돈 때문에, 그것의 전부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현금이 없는 불리한 배경에서 오는 많은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불리한 젊은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대부분은 대학에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네 번째 조치는 개인 연수생 대출입니다. 이들은 근본적인 대출 제공 업체의 대출 문제입니다. 다른 대출과 유사합니다. 좋은 신용이 필요합니다. 일부 지불 전략을 밝혀야 합니다.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 비용은 높습니다. 자동차 대출과 유사합니다. 신용 위기로 인해, 그들은 또한 얻기가 어렵습니다.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십시오. 여전히,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왜 선수들은 이 현금과 자동차, 트럭, 집을 가족을 위해 가져가고 더 많은 것을 가져가는가? 한 가지 요인은 모집입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은 중요한 대학 고용을 얻으려면 이러한 것들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 (모두는 아니지만)은 이 아이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해야 합니다.이 게이머 중 일부는 나쁜 배경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따라서이 아이들이 현금을 얻는 것은 특히 게이머와 그들의 가정에 돈이 없다면 큰 제안입니다.

Education College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많은 장학금이 제공되며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왼손잡이 또는 고등학생을위한 대학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자신의 목표를 개발하고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적절히 관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관리자가 되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의 대학에서 활용할 수있는 자료를 평가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위치에 필요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직원에게 이야기 연습이 도움이되는만큼 많은 인터뷰를 가져 가라. 완료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자신에 그들을 얻으려고하는 것보다 프로페셔널 준비 사무실을 통해 인터뷰를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당신의 아이들의 반응은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전공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그가 처음에 대학에가는 이유를 알아 내야합니다 아니면 대학에 다닐 것인가?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오랜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막막하고 강사가 추천했기 때문에 이 대안을 추구하고 있는가? 따님이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남을 작정인가, 아니면 이사하는 것이 행복한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가질 기술에 대한 필요성조차 존재한다면?

공부를 방해 할 수있는 일부 또는 다른 작업 시간 작업을하는 대신 대학에 지출하고 대학을 통해 당신을 돕고 교육을 완료하기 위해 장학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하는 것입니다, 후 아니라 매우 적은 돈으로 수익성있는 학위를 사용하는 수많은 온라인 대학이 있지만 인증되었습니까? 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사람은 그 학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6 개 지역 미국 교육부 지점 중 하나를 확인하는 것은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학위 거래가 너무 커서 사실일 수 없다면 대학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rip-offs는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을 하나의 문자로 구성합니다. 이것은 진정한 대학과 쉽게 혼합되게하고, 사람이 충분히주의하지 않으면 그 또는 그녀가 얻을 수 있습니다. 속임수

하지만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는가, 아니면 세금 혜택이 존재하는가라고 물을지도 모른다. 대답은 예입니다. 지역 529 대학 비용 절감 전략에서 절약하는 데 세금 혜택이 있습니다.

Federal Supplemental Educational Chance Grant 또는 종종 FSEOG로 약칭되는 것은 특별한 재정적 요구 사항을 가진 연수생을 위한 연방 재정 보조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연수생이 자격을 유지하는한 현금을 갚을 필요가 없습니다.이 보조금은 금전적으로 필요합니다. 당신은 그 프로그램에 우선 고려될 것이다.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해 투쟁이었고 자신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온라인 영어회화 렇지 않다면, 단순히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내 오랜 친구로부터 표현을 얻는 것은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