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경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휴가로 내몰고 있다.

경제의 현재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휴가로 밀어낸다. 사실, 최근 부동산 구매에 들어가는 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하락이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그의 회원수가 214% 감소했다고 기록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해 100 가지의 다른 창조적인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합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시장은 1년 내내 10 %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평범하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잉여금을 산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모기지 론에 대해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이것은 물론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이 돈은 기본적으로 지역 이웃 대출 학교의 돈입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시간이 올 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습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달러로 늘렸고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의 재산을 얻었다. 수익성 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었다.

Flipping real estate 실제 이유를 낮게 제시하십시오. 실제로 부동산을 주문하고 8,000 달러에 계약을 파는 투자자는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또한 진행중인 규제에 가까운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남자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당신은 행동 전략의 가장 효과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알고 있어야 할 첫 번째 것은 지금입니다, 부동산 시장이 변화하고 시장에서 오늘 일하는 것이 예측 가능한 미래 http://kumgun.co.kr 에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증언했습니다. 임대 시장은 10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웠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번 전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 수익성을 원한다, 당신은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검토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한다.

이 시대에, 정보는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보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는 풍부하다 정기적으로 체크 아웃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 무엇을 소스 할 수 있는지 최신 시장 조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많은 거래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섹션 내에서 전화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나쁜 손에있는이 제품들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누군가가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또는 한 가지 거래조차하지 않았습니다) 제품과 돈이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알려줍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은 돈을 잃을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경제 위기 이후 이익 주식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주식에 대해 얻었을지도 모르는 이익에 의존했다. 그들은 은퇴한 해에 당신을 도와준다.

결국, 귀하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귀하로부터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사람을 잘 수행하는 것이 마케팅 자체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다.

어떤 영역의 올바른 투자를 구입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거래를 얻는 등) 부동산 거래가 끝나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특정 노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사람의 네트워크에 시간이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