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더 빨리 제공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보다 신속하게 제품을 제공하려면 저렴한 품목을 찾으십시오. 개인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있는 물건은 분명히 비용이 많이 드는 품목보다 덜 반영되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우수한 제안으로 비용을 제시하고 소비자가 매장에서 지불해야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훌륭한 제품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제품을 대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훌륭한 제품도 마찬가지로 전환율이 3 % ~ 5 %이므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사 항목을 선택하기 전에 홍보하기 위해, 당신은 그 매력을 이해하기 위해 몇 가지 연구 조사를해야하고 필요 공급 업체는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공급 업체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관대 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으며 매달 제휴 마케팅 기법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좋은 현금을 만듭니다.

제휴 마케팅이 정말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가 필요하며 마찬가지로 AdWords Ads가 공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마케팅이 있다면 기회는 특정 틈새 시장에 돈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취할 특정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일할 수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틈새 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판매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그것은 재앙입니다 그것은 비행기를 비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시각 장애인 결국 당신은 분쇄 할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몇 가지에 가입 한 후, 당신은 당신이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을 위해 표시 제품의 다른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각 제품이 지불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여부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여 바보가되지 마십시오, 뭔가가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는 경우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말아야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끊임없이 실험하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온라인으로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균형이 있어야 한다.

플래티넘 점화기!귀하의 사이트에 제휴사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를 고려하십시오. 끈으로 묶인 물병을 고려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꺼낼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목록 작성 : –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오피가이드 노래하도록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을 자극하십시오.

제휴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제휴사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조직을 홍보할 제휴사를 찾는 것뿐입니다 하지만 제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어떤 요소가 필요할까요?

나는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할 때 빠르게 당신은 불만족 스럽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개인들에게 알려주고,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을 통해 실제로 제품을 구입한 개인들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당신이 사람들을 다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귀하의 웹 사이트는 귀하와 귀하를 동시에 돕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유형의 MLM 계획도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분명히 제품을 만들지 않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