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이게 잃는 게 뭔데? 그것은 : 주요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웹 사이트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잃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 주요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웹 사이트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잘 알기 위해서는 기초를 읽고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그리고이 세 금융 제공 업체 간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 내야합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의 리드를 명시하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판매자가 획기적으로 선택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귀하를 포지셔닝합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귀하와 상관없이 작동하는 운영 체제입니다. 있든 없든

나는 여성들을 말하기 위해 여기에있다, 그것은 할 수있다!당신은 손실이나 압도에 대한 불안감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누군가를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내 투자를 처리하는 데 일주일에 한 시간 미만을 소비합니다. 투자에 대해 읽고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친구를 통해 팁에 주식을 구입, 브로커에서 예정되지 빙본 않은 방문, 그냥 TV 전문가의 산책 추천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구입하자마자 나중에 시장이 말하기 시작하자마자 그들은 당황하고 출발을 위해 판매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사람들로부터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입니다 투자 전략이 없습니다

사람들 카테고리는 당신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관심있는 지역에서 경험이 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 지역 시장 클럽을 위해 이것을 찾으십시오 – 또한 부동산 중개인을 포함합니다 – 어떤 제품을 판매해야하는지 검색 광고를 찾으십시오.

접근할 수없는 자금 당신의 예산은 액체가 아닙니다. 이것은 저축 계좌 나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습니다. 그들이 원할 때마다 판매하십시오. 세금 유치권이 갚을 때까지 돈이 묶여 있습니다. 일주일,한 달,한 해 또는 소유자가 상환하지 않는 경우에는 결코 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세금 유치권을 얻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얻어야 합니다. 어떤 거래를 달성할 수 있는지, 어떤 거래를 해서는 안 되는지 조언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기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에 헌신하십시오. 방어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하기를 원하십니까?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가지고 있으면 인내심을 가지고 모든 감정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가 성장할 때 최종 가격이 오를 것이다. 아마도 투자의 가장 중요한 것은 미래 기간 동안 조작된 대부분의 부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이 잃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 그러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온라인 비즈니스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확실히하기 위해 내려 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현재 마케팅에서 구매의 추가 프린지를 제공합니다. 구매자가 정확한 주식의 1 주를 4 개월 동안 저장한다면, 그 시간에 가격이 어떻게 크게 오르지 않을지 보장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매달 주식에 속하는 1/4을 얻음으로써, 일반적으로 현재의 낮은 가격에 대해 취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인터넷에 있고 무시하고 있습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조적인 전략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이제 당신은 투자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작은 주식 내부에서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을 모두 사용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하지만 먼저 어떤 유형의 투자자인지 알아보십시오. 여기에 답변을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집주인이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 아니라, 당신은 단지 당신의 돈을 회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다리 일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유치권 소유자는 이제 유치권을 사용하여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책임일 수도 있고, 심지어 어떤 주들도 당신이 새로운 집주인이 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