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이 미네랄은 혈압에 대한 약간의 보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이 미네랄은 혈압에 대한 약간의 보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수돗물이 아니라 과일 채소 및 전체 곡물뿐만 아니라식이 요법에서 나옵니다.

철분은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를 만들기 때문에 빈혈을 예방합니다. 상업적으로 준비된 쌀 시리얼 (철분 강화 품종의 라벨 및 모양 읽기), 붉은 고기 및 전곡 시리얼 시금치와 같은 녹색 채소에도 철분이 들어 있습니다.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생길 수 있고, 극단적인 경우와 함께 몸의 방어 메커니즘에 차이를 만든다. 붉은 고기, 신장, 간, 굴, 코코아, 견과류, 아침 시리얼, 달걀, 콩류에서 철분을 얻을 수 있다.

훌륭한 나트륨 공급원 임에도 불구하고 가공 식품에서 멀 어울리 리 떨어져 있으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위해 영양가를 얻고 싶으며, 정제 된 식품은 영양이 부족한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광고주가 무엇을 말하든 상관 없음)!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높은 영양소로 여겨지는 집에서 만든 음식을 찾아라.

도움이되는 미네랄 중 또 다른 것은 트럭 운전사입니다. 탈모 예방에 도움이되며, 또한 머리카락 색과 두께에 좋습니다 구리는 곡물, 닭고기, 고기, 달걀 및 콩을 먹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병 중 비타민의 사용 – 신체는 질병과 싸울 수있을 때 추가 보충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은 치유와 건강의 과정에서 도움이됩니다

요오드는 종종 갑상선 호르몬 생성을위한 임산부에게 필요한 미네랄입니다. 신생아에서 발견되는 결점을 줄이기 때문에 아기에게 적절한 발달을위한 것입니다. 갑상선 결핍으로 인한 Cretinism은 신체적, 정신적 성장이 염려되는 신생아 상태의 좋은 예입니다. 요오드 섭취량은 요즘 권장됩니다. 요오드가 풍부한 식품 소스에는 다시마와 노리 같은 해초, 고기 및 해산물이 포함됩니다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은 또한 우유를 마시지 않고 칼슘을 많이 섭취하고 있습니까? 제품과 솔루션은 30 미만이며 활성, 플러스 그것은 정말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그램의 칼슘 매일 뚱뚱한 수용성 비타민은 꽤 오랜 시간 동안 몸을 저장 유지, 뿐만 아니라 매일 그들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필요를 커버하는 적절한 방법은 두 번 지방 생선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7 일 200 그램 (7 온스)의 연어와 함께 두 번 제안 된 양의 예를 들어 비타민 L 당신이 훨씬 더 많은 장소에 집을 가지고 있다면 태양 (3 이상의 UV 지수), 당신은 모공과 피부에 태양 손상을 통해 비타민 D에 관한 권장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 분 하루에 얼굴은 당신에게 당신의 일상적인 필요를 보장하기에 충분 이상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아기는 당신이 중요하다면, 당신의 아기에게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전 남자 친구에게 당신이 원하는 모든 미네랄을 제공 할 것입니다 건강한 시작을 보장하기 위해 미네랄이 많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연구에 따르면 아연이 부족한 실험용 쥐들은 테스토스테론을 에스트라디올로 전환시키는 높은 수준을 보였다(이것은 에스트로겐이 될 것이다!), 자유 안드로겐 호르몬과 관련된 중요한 방울을 따라 또는

우리 모두는 이점에서 테스트 한 샘플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공급이 얼마나 안전한지를 알려줍니다.이 문제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지만 일부 미네랄은 테스트 결과에 나타나지 않을뿐만 아니라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실제로 컴퓨터가 더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철분 : 철분은 고기, 양배추 및 시금치와 같은 녹색 채소 및 생선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체 내부의 철분의 주요 작용은 세포 구조 주변의 산소 순환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철분은 또한 실제 세계의 인체 방어 시스템과 세포 성장

전체 유제품에는 칼슘이 있지만 나트륨, 지방, 단백질 등이 풍부합니다. 어린 소년을 식별하는 데있어 좋은 선택입니다. 탈지유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전체 우유는 영양 리더입니다. 이것은 지역 유제품에서 바로 가공되지 않은 우유를 얻을 수 있다면 특히 그렇습니다. 젖소는 풀밭에서 방목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나트륨 공급원 임에도 불구하고 가공 식품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가능한 한 귀하의 벅을위한 영양 공급 방식을 얻어야하며 가공 식품은 영양면에서 악명이 높습니다 (광고주가 정확히 무엇을 말하든 상관 없음)!당신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에 항상 좋은 개인이 만든 집에서 만든 음식을 찾아라.

칼슘 부족은 또한 관절염으로 이어집니다 마그네슘과 같은 중요한 보조 인자로 칼슘 섭취를 간단히 개선함으로써 30 개월에서 2 개월 이내에 관절염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의사에게 신뢰를받지 못하고 실제로 그 과정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놀라운 통계를 생각해보십시오. 미국은 장수하고 건강한 여러 국가에서 LHO (World Health Organization)에 의해 23 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