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을 직시하자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값싼 작은 방을 수리하는 데 은행 전체 자금을 쓸 수 있다.

그리고 돈으로 과소비하기 쉬운 것은 결코 되돌릴 수 없다. 그러나, 추가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제대로 현금으로 바꾸지 않을 때, 영혼은 당신의 집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깝다.

Warren Buffet의 Investing Philosophy는 Benjamin Graham이 그의 유명한 저서인 The Intelligent Trader에서 가르친 것입니다. 그는 진정으로 일찍 성장하면서 그 책을 읽었습니다. 그의 투자 경력을 통해 그는 Ben Graham의 확고한 제자입니다. Ben Graham은 본질적인 가치를 통해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Warren Buffet은 그 아이디어를 취하고 주식을 살 때 실제로 적용했습니다.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와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이 사람들보다 – 절대적으로 이것을 설탕으로 덮을 수있는 긍정적 인 방법이 아닙니다.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보통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연구 자료로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항상 당신과 함께 참조 자료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참조 자료는 책, 기사, 저널, 잡지 및 기타 많은 참조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정직하게 그들이 실제로 큰 일을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자연스럽게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라고 지적합니다. 물론 연간 10 %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받지 않으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업계 업계와 일치시킴으로써 가정이 더 나아졌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거래 시뮬레이션 계획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부진에 기반 가상 주식 시장에 비트겟 가상 현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주식 시장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도구를 사용하고, 투자의 종류에 익숙해지고, 소득을 잃을 실제 위험없이 위험을 평가할 수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이 발신자에 대한 나의 응답은 LA 다운타운으로 운전하고 도시에서 가장 높은 사무실 사업을 찾습니다. 관리인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물어 보거나 집으로 따라 가십시오.이 개인은 일을 끝내고 25 ~ 50 마일을 운전합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을 발견할 수 있는시기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분석을 마쳤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주택을 찾았습니다.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포주 거리를 배회하고 있지 않다. 집들은 두들겨 맞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 그는 중산층이고, 그는 값싼 아파트를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주요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한 값싼 집을 찾기 위한 좋은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어느 곳에서나 찾을 수 있다.

투자자로서 우리는 위험 관용을 찾아야합니다. 위험 관용은 당황하지 않고 손실로 판매하지 않고 현재 시장의 하락을 극복하기위한 우리의 감정적이고 재정적 인 기술입니다. 우리가 그 시점을 정의 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가 있기 때문에 우리의 투자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보고서를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도매 계약으로 뒤집기 위해 집을 구입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모든 계약서 구매자 때문에 상장될 것이다. 당신의 로트 계좌는 당신의 돈을 성실하게 지불한다.

다시 한 번,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 어떤 거래를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개인이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는지 더 많이 제안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투자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진짜 주식 틈새 시장에 설립 가상 주식 시장에 가상 화폐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투자의 다양한 종류를 인식하고 소득을 잃을 실제 위험없이 당신의 위험을 평가

훌륭한 가격을 가지고 있다 재산은 단지 그들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r 많은 투자자들이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다음 투자자들은 매달 마이너스 수익을 낸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일단 당신의 계획에 맞는 최고 가격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희망적으로 현금 흐름을 포함한다), 그것보다 낮게 시작하고 또한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는 시간을 1센트 더 늘려야 한다.

그동안에는 안돼요.

나는 열정적 인 주말 전사 골퍼 나는 당신이 인생에 가까운 당신의 이웃 골프 코스에서 관목과 수풀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기 때문에 전사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목이 너무 두껍지 않고 숲이 너무 꿰 뚫리지 않습니다.

주식시장은 사실 기업들이 주식을 제공할 것인가에 관한 것이다. 처음에 그들은 그들의 회사를 이용하여 주식을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