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목표가 없다면 어떻게 목표를 발견하는가? 아직 자신을 어떻게 하고 싶은지 모르는 것은 동정심이 없다.

아직 목표가 없다면 어떻게 목표를 발견하는가? 아직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르는 것에는 연민이 없다. 수치심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엄마들은 대학 졸업 후에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대학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불황은 실제로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한, 돈이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학자금 대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안이 아니다.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은 반응이다.

지속적으로 더 큰 학위를 취득하는 접근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의 상단에 추가 크레딧을 얻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또는 2 학사 학위를 얻는 것은 당신이 학점을 만들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도움이 될 수있는 석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여 학사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동시에 수행

, 만약 당신이 싱글맘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돌볼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이 어떻게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발견한다고 해도 당신은 어떻게 현금을 지불할 것인가? 응답은 장학금입니다 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글 필요없이 어머니가 교육을 위해 지출하고 원하는 교육을받을 수있는 장학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개발하고 그것을 추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다음 단계로 인도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그것이 그들에게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 관리 분야에서 또 다른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가르친 몇년 동안 실제로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훌륭한 연수생이 집중된 학생이라는 것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추구하십시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으로 가는가? 비록 어떤 중요한 우연에 의해 그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공식 과정을 듣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이 문제의 주요 부분인 바로 그 긴장감 관리 정신에 세뇌될 것인가?

Federal Supplemental Educational Chance Grant 또는 종종 FSEOG로 약칭되는 것은 주목할만한 재정적 요구 사항을 가진 연수생을 위한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연수생이 자격을 유지하는한 현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보조금은 재정적 필요에 따라 작동합니다. 프로그램을 위해 먼저 고려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빚을 모두 제거하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들면 재정적 의무 상환을 향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으로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대략 모든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대출을 확보하는 것은 대학 재정 준비를위한 또 다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출을 갚을 능력이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은행에 가서 대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금리로 인해 비용이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작동을 멈 추면 부모가 정기적으로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한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일단 아이가 졸업하면, 그들은 부채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것은 부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교육비의 균형과 지불을 더 빠르게 하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가치있는 일을 성취하지 않고 왔다 갔다합니다. A 학기 또는 그 이상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나가서 몇 년 동안 일한 후에 올바른 교육, 훈련 및 능력없이 진정으로 어디에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20 대 후반에 남아있을 때 학교에 복귀해야합니까? 10 년 뒤에 자신을 설정해야합니까? 그리고 시간이 바닥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사람도 마찬가지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4만 5천 달러 대신 10년 동안 일년에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10년 후 경력 사다리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다.

응답은 3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첫째, 주와 함께 무료 529 대학 전략을 엽니 다. 온라인으로 529 계획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학 기능에 활용되는 경우 자녀에게 세금이 면제되는 대학 교육에 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완전히 무 산업안전기사 료가 아니다. 대학은 현금이 들 뿐만 아니라, 정말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10만 달러의 저명한 교육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는 s학위를 받은 교사처럼 보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