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일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당신이 제휴사 링크를 얻은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에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기회는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오피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내고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려면 훌륭한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강력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을 얻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더보기
당신은 다양한 게시물을 작성하고 기사에서 활용 키워드와 함께 출시 얻을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와 함께 기사의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게시물은 작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트래픽을 얻고 방문자가 떠나지 않고 돌아 오지 않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어떻게됩니까? 귀하는 실제로 시간과 현금 광고를 낭비하고 SEO 기술을 실행했습니다.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자로 전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뉴스 레터 또는 기타 특정 제안을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입니다. 고객이 귀하의 사이트 프리젠 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향후 참조를 위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경우입니다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서비스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패턴을 기반으로하는 마케팅은 자체적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트렌드에 관해서는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다음 거대한 것을 찾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체중 감소와 같은 친환경적인 주제입니다. 구매자가 몇 년 동안 귀하의 사이트를 살펴 보게됩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하고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개인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초기 공급 업체 또는 생산자로부터 구입합니다 공급 업체는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위해 영업 사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구매자가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 saleBonus 제안 아이디어에서 수수료를 얻습니다 # 1 : 지속적으로 항목을 따라 가지 마십시오 가장 큰 커미션 지불금으로, 그들은 덜 변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베팅 및 컴퓨터 시스템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더 높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됩니다. 그 동안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고있을 때까지 저렴한 가격의 ($ 50 이하)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들은 특별한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입니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하십시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면 나는 지쳤다.
당신이 제휴사 일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비즈니스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얻은 후에해야 할 일은 상인 웹 사이트에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다른 급여를 보내는 개인 사업보다는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파이니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개별적인 수수료 수입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바로 이 프로그램에 등록한다면, 나는 세 개의 다른 수표보다는 하나의 거대한 지방 수입을 받을 것이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곧장 승격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똑바로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얻어야 합니다. $ 10 미만으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하나도 가질 이유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합니다 : 링크 교환, 고품질 자료 작성, 두 번째 및 주요 계층 디렉토리에 사이트 제출, 게시물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오퍼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두 번째보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백엔드 오퍼는 아이템의 라이프 프로세스에 따라 수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엔드 돈을 사용하는 제휴사는 발견하기가 더 어렵지만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