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더 많은 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똑같은 일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 15,000에 대한 월간 모습을 보았습니다.
PREsell : – 웹의 주요 용도는 세부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귀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제공 대신 PREsell을 믿으십시오. 간단히 말하면, 당신은 물질적으로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상인 웹 사이트에 개인을 참조해야합니다
준비 : – 계획에 의해 달성 환상적인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른 것들보다 훨씬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다음 달 이외에 다음 주에 대한 계획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건설하고자하는 트래픽의 양과 당신이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해야합니다
B Pay Per Click :이 지불 기법에서 비즈니스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체크 아웃할 때마다 지불할 일정 비율을 계산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키고 싶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효과적이기 위해해야 할 일을 발견하십시오.
두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그렇게 어렵게 일했던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의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사용하면 항목 평가를 호스팅하고 사람들을 평가에 직접 참여시킬 오피사이트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항목에 리뷰가 있어야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며 그 후에는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제휴사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하며, 입증 된 회사 모델 및 전략을 가능한 한 많이 준수해야합니다. 좋은 제휴 품목은 순위 및 약 프로그램, 막을 수없는 제휴사 및 채널 제휴사 접근PLATINUM IDEA!당신은 끊임없이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로 손실률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을 변경하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항상 그들에게 실제로 가장 좋은 반응을 생성 한 이메일을 보내; 이것은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들을 연결합니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할 때 당신은 빨리 불만족 스럽습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본질적으로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작동 할 수있는 짧은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3 가지 중요한 요소를 다루겠습니다.
개인은 웹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있는 링크 사이를 강타합니다. 제휴사는 귀하를 위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귀하의 부분에 대한 거래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매력이 증가하고있는 키워드 검색은 아직 과도한 경쟁자가 없습니다 그 방법은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 방식 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 올 수있는 전투 가능성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쉽게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수많은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과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합니다 그들은 할 일과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훌륭한 교육 비디오와 웹 세미나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처음에는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 :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 Google 애드워즈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우수 키워드, 단어 추적기 그리고 그 후에는 이러한 도구 중 일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해야합니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 등등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고 시도하는 날짜가 표시됩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으로 귀하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끔찍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