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 혜택, 훈련, 세계를 볼 수 있는 좋은 혜택 및 퇴직 구매를 제공합니다.

군대 : 군대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좋은 혜택 및 퇴직 구매를 제공합니다. 저비용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가장 친한 친구는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4년 동안 Judge Advocate Generals Corps에서 근무했습니다. 사촌은 의대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대학 의무를 수행했습니다. 각자 고급 교육을 받았으며 대부분의 동료 급우들이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 상당의 빚을지고 학교를 마쳤다는 것을 이해하면서 그러한 돈 중 어느 것도 들지 않았습니다. 모든 군대 점령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군대는 수많은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깊이에 도달 할 수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꿈꿔 왔던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를 도울 수있는 적절한 학교를 찾아야합니다 누구나 수업을 등록하고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얼마나 바쁜 경향이 있는지에 관계없이 일정에 맞게 수업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낙관적이며 좋은 자부심을 갖기를 갈망합니다. 우리는 일이 자신의 삶에서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더라도 자신에 대해 더 잘 느끼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역경을 다루는 방법을 실제로 알 화상영어 고 싶습니다. 필연적으로 경험할 것입니다.

당신이 아직 대학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학생들은 똑같은 장소에서 놀고, 같은 사람들이 아니며, 텍스트를 낭비하고 건설적인 일을하지 않고, 추가 과일과 채소를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의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부모님이 아닌 미래를 만드는 것이 당신의 직업입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 자신의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독신으로 찾을 권리가 있습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진학하고 학업을 계속하고자하는 어머니에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Wind up은 대학 교육을위한 무료 돈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장학금 및 보조금은 교육 비용 상승에 대한 해결책이며 장학금은 주로 완전히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학생 재정 대출과 달리 학위를 취득하면 상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처방약과 고등학교 학위만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엄마가 됨으로써, 여러 공급으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들어가게 되었다. 당신은 정확히 보조금이 무엇인가? 거의, 그것의 자유로운 돈은 매우 첫번째 흠집이 뒤로해야하는 사람에게 주어집니다. 하나는 보조금의 주요 원천입니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검소한 생활을하지 않고 그냥오고가는 것입니다. 한 학기 또는 두 학기가 지나면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각자가 나가서 몇 년 동안 일한 후에는 적절한 교육, 훈련 및 기술없이 본질적으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20대 당신은 A에 의해 자신을 뒤쳐질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기간 동안 최저 임금의 돈이 하류와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가? 이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사람은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 45,000 대신 몇 년 동안 12 개월마다 $ 20,000를 벌면 소득이 수 달러의 25 %, 건강은 10 년 후 경력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 명과 4 명의 지원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GPA 점수는 40 점 만점에 2 점입니다.

항상 더 높은 대학을 얻기 위해 이동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를 초과하여 추가 학점을 받거나 두 개의 학사 학위를받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한 번에 수행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촉진 될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데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나) 자녀들이 대학교육 때문에 돈을 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할 것이다. 그들은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을 받는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더 낮은 수준을 얻을 것이다.

멘토는 업계 전문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일반 멘토뿐만 아니라 많은 분야, 교육 대학, 부모, 친척 및 경험 많은 친구와 같은 교육 기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의료 전문가는 의료 분야에서 변호사가 법률 및 정부 문제에 대해 제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