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응접실이나 식료품점에서 살 수 있는 대부분의 부드러운 서빙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이탈리아 얼음은 과일, 열매, 견과류, 초콜릿 때문에 진짜 재료를 맛에 사용한다.

과일, 열매, 견과류, 초콜릿은 인공적인 맛과 다른 실제 음식들을 덜 발견할 수 있고, 더 건강하고 더 유기적인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미국식 아이스크림이 경쟁할 수 없는 맛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기본적으로 겔라토가 당신에게 대담하고 이국적인 맛을 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는 맛들 가게의 얼어붙은 요소에서 나온 아이스크림에 만족한다.

같은 가치로 새로운 맛을 낼 수 있는 많은 디저트가 있다.

패션이나 요리에서 가장 뜨거운 경향은 종종 큰 마을에서 온다. 파리와 뉴욕에서, 디저트는 마카롱을 원한다.

그것은 부드럽고 통풍이 잘 60초송편 되고 쫄깃한 페이스트리인데, 그것은 초콜릿 가나체나 향미 버터크림과 같은 맛이 풍부하고 풍미가 있는 것이다. 마카롱은 모든 트렌드의 이상적인 것을 결합한다.

그것은 맛이 아주 작은 물림, 맛이 풍부하기 때문에, 맛이 아주 많다. 명절 디저트를 주문하다

사탕 사과는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결혼 선물이다!각각의 사과는 그의 턱시도를 하는 동안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나 신랑처럼 보인다. 따뜻한 미식가 초콜릿에 담그고 캐러멜에 코팅된 맛있는 사과를 만들어라!사탕 사과는 정말 DIY 웨딩 파티의 호의다. 만약 당신이 신랑과 신랑 사과를 원하지 않는다면, 사과는 초콜릿이나 캐러멜에 쉽게 담그고 당신이 선택한 토핑을 가지고 뿌릴 수 있다.

토핑의 선택은 정말 끝이 없다!M&M, 스니커즈, 땅콩, 스프링클, 오레오스는 토핑의 내부에서 몇 가지 좋은 점이 있다.

15분 정도 은혜를 베풀어라. 디저트를 먹을 수 있을 때 디저트를 선택하거나 아니면 단지 디저트를 선택하지 않을 때, 당신은 25분 안에 혼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이 스냅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약속하라.

식사도 즐기고, 식사도 마음껏 즐기면서 디저트 먹고 싶은 마음도 먹고 싶다. 짧은 시간 안에 식사를 조금씩 먹어치우면, 당신의 뇌는 당신이 포럼에 온전히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대신에 디저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계속 먹는다. 대신 마음껏 천천히 먹는 법을 배워라. 이 간단한 속임수를 써라.

크리스마스 휴가 음료는 종종 숙성된 와인, 일반 화이트 앤 레드 와인, 에그노그, 샴페인 과일 펀치, 핫 초콜릿, 핫 스파이스 사이다 등과 같이, 커피를 규칙적으로 대접하기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제공할 준비를 하라. 이제 어떤 음식을 대접할 것인가에 대한 개념을 소유하게 되면서, 당신은 당신과 손님들에 대해 어떻게 그것을 제공할 것인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필요로 한다.

달콤한 디저트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은 좋은 식사 훈련을 끝내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디저트 와인은 단맛의 결과로 생긴 와인의 종류를 따로 활용한다.

그들은 매우 인기가 있고 전세계 사람들은 훌륭한 품질의 사막 와인의 경이로운 맛을 감상하기 시작했다. 케이크는 스펀지 케이크다. 아네트 월터는 통풍이 잘 되는 체질과 관련된 달걀에 의존하는 요리법인 스펀지 케이크를 자신의 책인 케이크에 정의한다.

그리고 패스트리 쿡북 엑스트라 비팅이 중요해지는데, 그녀가 지적하듯이, “배터는 너무 오래 얻어맞아서 배터 그라운드 너트의 양을 명확하게 형성하는 대기 거품이 결국 여분의 맛을 위해 배터로 접히게 된다.”

크래프트 푸드는 웹사이트에 고전적인 디저트를 넣은 빠른 버전을 올렸다. 케이크는 노란색 믹스와 인스턴트 바닐라 푸딩으로 만든 속을 만들어 이 요리법을 시도해 보았는데, 맛은 좋았지만 스크래치 패키지처럼 맛이 나지 않았다.

나는 수년 전 아이다호 폴란드 치즈 커피케이크의 이 요리법을 발견했는데, 내 아이들이 아직 어렸을 때, 그들은 모두 이제 다 자랐고, 그들만의 가족과 함께, 최근에 내가 내 딸들 중 한 명을 방문했을 때, 그녀는 항상 그것을 시도하고 싶어했지만, 그것은 시간이 걸릴 것 같았고, 두 명의 소년과 직업으로, 그녀는 뭔가 근본적인 것이 필요했다.

호박, 피칸, 사과, 체리와 같은 파이를 선택하거나, 아마도 두 사람이 좋아하는 파이를 포함시킬 것이다. 호박이나 뉴욕 치즈케이크를 포함시켜라. 얼마간 다른 바닐라, 페퍼민트, 초콜릿 또는 호박 아이스크림을 포함시켜야 한다.

껍질이 시원할 때 그리고 초콜릿 타르트 속을 첨가하기 전에 바나나를 얇게 썰어 팬의 밑부분에 두어 바나나 초콜릿 디저트를 만든 적이 없다. 나는 이것을 먹어본 적이 없지만, 글루텐이 없는 타르트 껍질을 위해 줄을 서서 그것을 일반 갈색 껍질 부위로 대체한다.

식사의 일부로 디저트를 제대로 결합하기 위해 디저트를 판매하는 습관을 가져라. 스테이크와 야채 샐러드를 도와주든, 고구마에 쌀과 야채를 넣으든, 당신의 달콤한 선택이 당신의 소위 먹은 것을 보완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라. 사실 적절한 음식을 결합하고 v에 대해 토론하는 나의 또 다른 조각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