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 – 당신이 새로운 차를 사고 자동차 야드를 방문하기로 결정하고 싶다면, 당신의 눈을 정말로 사로 잡는 단지 하나의 특별한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영업 사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희소성 –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기로 결정하고 실제로 눈을 사로 잡는 특정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영업 사원은 더 이상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놀랄 것도 없이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에 관심이 있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동맹이다.

일단 인터넷에 어떤 회사 사이트를 사용 하는, 당신의 홈베이스로 많은 트래픽을 다시 지시, 잘 가정 하는 당신의 블로그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 물어 하 여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여 하 고 그들과 함께 참여, 미묘 하 게 사이트로 그들을 지시 예를 들어 쿼리에 응답 하는 경우 빠른 대답을 제공 하 고 전체 설명이 내 작은 블로그에 있다고 말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블로그 배포를 만든 후에 웹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 인 변화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긍정적 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하지만 지금 부정적인 피드백을받는 경우에도 SNS 마케팅에 대한 이유가 있으므로 당황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의 뒤집기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이 사업을 계속 유지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 명확한 것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 문제에 관한 기준

처음에 소셜 웹 사이트 전략으로 기능을 시작하면 계획과 함께 작업하여 효과적으로 매력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론에서 의도 한 목적으로 목표를 가지고 작업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과 같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고유하며 모든 사람이 서명합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고유합니다.

내가 이야기가 확실히 기간 압력의 것이라고 말한 이유는 사람이 빨리 수행하고 때로는이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 및 광고를 통해 자신의 통제에서 벗어난 것들이 있다는 것을 정의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을 적용한 거의 모든 사람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정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기업에 원하는 결과를 찾기 위해 연구, 전략적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과 연관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검색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문제는 귀하의 종류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경쟁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목표로하는 미래 목표를위한 전략에서 구현할 수있는 모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며 다음과 같은 좋은 회사의 특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창의적이 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람들이 주변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거기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할 것입니까?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수량이 상당한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일반적으로 업데이트 버전이있는 손 계산기로 Tweet하십시오. You Tube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정보와 관련된 것입니다. SNS 마케팅 및 엔터테인먼트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길에 오기 때문에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최소화하는 이유이다.

2010 년 여름에 시작하여 지역 비즈니스를 안내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 할 때 나는 유명한 프로그램 회사를 소유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는 경우 희망을 가져야합니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이제는 더 작은 것이 불필요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2MP 카메라는 통과하고 C3에는 하나의 간단한 플래시 및 자동 초점 속성이 없습니다.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짠맛으로 비디오를 연출하려는 꿈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출시되는 것은 2004년 페이스북이었다. 페이스북은 원래 아이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빠르게 확산되는 것은 항상 많은 고려사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