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에 대한 전통적인 힌트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주식 및 뮤추얼 펀드의 투자자 인 경우 채권 또는 로열티 신탁 거래와 동일한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마십시오.

거래에 대한 전통적인 힌트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주식과 뮤추얼 펀드의 투자자라면, 당신이 채권이나 로열티를 신뢰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마십시오. 거래 골드는 거래와 거래 방식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통계 및 정보를 이해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인이 부동산 내부에서 더 가치있게 보이는 비교 가능한 판매 만 강조하는 방법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연구와 함께 다양한 숫자가 도착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와 함께, 당신은 과다 지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운티가 온라인 판매 가격으로 가격을 쉽게 조사했습니다 미국 센서스 사이트와 관련하여 인구 및 직업에 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치를 이해한다는 것은 의미 할 수 없습니다 마을 바로 앞에 있는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거절한다.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손을 내려 놓으십시오. 이것을 설탕으로 코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자신이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까!

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인터넷 마케팅 –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기업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으로 모든 것을 흡수하기 전에 귀중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가라 앉기 전에 시간을 사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비트겟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 될 것이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된 유통 업체에 가져 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도이 시점에서 진정으로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이 부동산을 사기 위해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당신이 보는 것처럼, 작은 (그리고 당신의 삶) 당신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당신을 부르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개발하고, 완료

방어적인 주식은 나쁜 판촉에서 좋은 성과를 보인 산업의 회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식품 및 유틸리티 회사는 방어적인 주식입니다. 주식 거래는 종종 회사 운영, 제품, 서비스 등과 관련하여 단기 추측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투자자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추측입니다 판매 또는 구매 및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당신은 두 개의 분리된 투자 포트폴리오를 갖고 싶을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다른 하나는 구매용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며 새로운 자본 기반 성과를 할당한다.

나는 20 대 후반에 $ 0을 입력하고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보고 투자하는 방법을 배웠고 38 세 때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또 다른 해에는 1 년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자가되기위한 8 단계 루틴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부유 한 사고 방식으로 시작하여 유산을 창출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한 단계만 투자하면됩니다!당신은 심지어 돈과 관련된 것이 필요하기 보다는 투자를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에서 똑똑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을 것이다. 배우지 않을 변명은 없다!

다음은 실제로 상호 화폐 뮤추얼 펀드가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대부분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기본적으로 투자자들의 재갈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집합 적으로 취득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스스로 투자할 확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또는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회사는 종종 배당금을 지출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인 삶의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일일 거래는 매우 짧은 시간의 노력에 비해 주식을 얻고 판매하려는 시도입니다. 일일 거래자는 주식의 지속적인 변동에 대해 수익을 창출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일 거래자가 몇 분 안에 동일한 주식을 거래하거나 하루에 두 번 이상 동일한 주식을 매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었다.

다른 약이 당신을 살 때 판매함으로써 당신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마케팅을 할 때 구매함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적은 기회를 포착하고 있다.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동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무리의 사고 과정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에 도달함에 따라 교육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단순히 Willingly 그룹을 따르기만 하면, 그들은 가격이 오른 주식을 사고 사는데, 보통 충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