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확실한 옵션은 분명히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 블로그를 개발할 때 가장 확실한 옵션은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로 끝낼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워드 프레스 태깅 기능을 사용하는 디자인 템플릿을 통과하십시오. 이러한 디자인 템플릿 중 일부는 종이 테마라고합니다. 표준 모양을 마스터하면 분기하고 WordPress의 태깅 기능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WordPress를 설정하려면 WordPress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자신의 도메인 및 호스팅에 설치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인터넷 시작을 위해이 프로세스는 상당한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TP 사용에 익숙해지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활용하면 WordPressorg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작업입니다.

당신은 콘텐츠 구독이 오늘날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 중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회원 사이트로 큰 돈을 벌고 있다.

왜? 몇 가지 요인에 대해서

페이지 생성 원하는 대로 레이블 지정 페이지 구성 패널을 하나의 SEO 위치에 모두 스크롤하고 페이지에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합니다.이는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자료에 설명 및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WordPress는 전체 회사의 웹 사이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대해 알고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WordPress를 블로깅 도구로 생각하며 전체 회사의 웹 사이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만큼 확장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에게 최선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를 자동으로하는 경우 WordPress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쓸 때마다 핑잉 절차를 직접 수행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신이 생산할 수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wp_con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 폴더를 통한 텐트 폴더 그런 다음 스타일 폴더를 엽니 다 여기에 모든 새로운 워드 프레스 스타일과 폴더를 게시합니다. 파일과 폴더가 컴퓨터에 정렬되는 방식으로 워드 프레스 스타일을 설정합니다.

그것이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불확실성을 제거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제 WordPress가 실제로 그렇게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는 이제 SEO에서도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제목과 기사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함으로써 온라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자료를 작성하는 데 대한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게시물을 향상시켜 원하는 검색 엔진을 제공하고 WordPress가 방금 생성 한 페이지로 검색 엔진 트래픽을 보상합니다 당신을 위해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이므로이 단계에서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WordPress dot COM을 사용하여 마스터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블로그 작성자는 훨씬 더 근본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워드 프레스 온라인 커뮤니티의 일부인 더 많은 보호 된 감각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가입하고 수많은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찾으십시오. 이제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포함시키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Google은 웹 사이트의 자료와 관련된 블로그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제 https://partner-safe.net 목 및 설명을 통해 크롤링합니다.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 및 귀하의 제품과 가장 관련이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에 속하고 광고를 클릭하면 각 클릭 당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알았어!거의 완료,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 하 고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선택 하는 것을 이해 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혼자 남겨 두십시오 화면 상단에 있는 ONE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합니다 현재 버전으로 SEO를 업그레이드 하지 않습니다.

WordPress의 놀라운 점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포함해야하며 블로거는 자주 관련 게시물을 표시하기 위해 테마를 수정해야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모든 것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및 사용자 정의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작된 코드는 WordPress 지원 포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DOMAIN f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