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연수를 계속하는가? 우리가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는 것을 느끼도록 돕고, 군중의 일부를 돕기 위해, 이것은 모든 연령대에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한다면, 만약 충분한 프로들이 그것을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어떤 선택이든 올바른 구문을 사용하는 것을 선택하라. LOL이나 LMAO 이후 그것은 단위 약어를 유혹하고 있다.
당신이 자신의 회사 분석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 높은 수준의 SNS 마케팅으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구두점을 사용하라.
성공적 그래프게임 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전망을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꽤 최근의 군중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다이앤 퍼트먼은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향상시킬 수 있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바이러스 마케팅을 가장 잘 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정말로 보고 그것을 친구와 함께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팔로워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할 수 있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그렇게 낙인찍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북마킹을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이미지화하는 것이다. 종종 이미지를 움직이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그리고 나서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에, 그것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유대감을 갖게 된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군중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도록 요청하기를 원한다.
지금 당장은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면, 페이스북에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치면, 10억 개가 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 누구와도 만날 수 있는 기회,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구축하는 거지?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을 효율적으로 시작할 때, 효과적으로 신사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한 계획을 사용하여 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각각의 사업은 독특하고 각각의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첫째,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필요할 것이다. 누군가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이 그 호의를 갚아야 하고 또한 그들에게 다양한 것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는가? 사회적 죄책감을 한 스푼씩 사용하여 의무를 다하는 것과 같다. 적절한 경우를 사용할 때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통해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들을 조사하는데 몇 달을 보냈다. 상호성 때문에
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맞추기가 거의 불가능할 수도 있다.
아래는 2013년 SNS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
둘째로,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인터넷을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약 사각형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
오늘날까지도 우리가 2개 뒤로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당신의 애완동물을 위한 조회수,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나는 올해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사이트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보고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결국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 당신이 하는 일이 움직이는지 알 수 있도록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우고 싶은 것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돈 정보, 지식, 보너스를 공유하는 것이다.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남아 있으며,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가 정규적이고 그들의 예상 절차를 수행하기 때문에 다른 미디어 기능과 접촉 사진만 사용할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