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에 의해 구매를 만듭니다 당신은 항목의 청구 또는 배송을 찾을 수 없습니다 재고를 저장할 제품이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 재산 몸을 실행하는 것이 쉽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하는 것과 동일한 제품을 좋아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므로 그 틈새 시장에서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하며 가장 효과적입니까? 아뇨, 항상 그런 건 아니에요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 사이트 여행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이 제휴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구독자 목록은 종종 정통한 게시자에게 금광입니다
오피아트
아무도, 내 말은 아무도 당신이 그 추악한 클릭 뱅크 하이퍼 링크를 클릭 할 수 없습니다 사실, 개인은 당신이 개인 URL을 사용하는 경우에 당신의 링크를 900 %만큼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했다 900 %의 클릭의 부스트가 당신의 바닥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신중하게 스레드
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자신의 웹 사이트로 데려 왔고, 그의 제품은 이 모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고객을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곧, 그들은 그들에게만 돌아 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의도를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내가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기억할 것입니다. 방금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이 있었습니다. Facebook에서 몇 초 만에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제품은 직선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공격했을 때 뛰어 올랐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하는 경우 이러한 사람들이 제휴사를 클릭하기 전에 인터넷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것은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사용하여 평균 조회수가 될 것입니다 모든 제휴사 통계 요소는 특히 당신이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수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양질의 제품으로 열정적인 독자와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가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웹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이를 수행합니까?
다시 말하지만, 몇 가지 ezine 게시자의 활용은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건강 ezine 내에서 하나에서 두 개의 제휴사 링크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ezine을 게시하는 것은 연락처를 결정하고 가입자와의 파트너십을 성장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목 아래로 제휴사 링크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구독자와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제안, 추천을 듣기 위해 더 민감해야합니다 ..
Amazon Affiliates를 시작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필요한 모든 것을 문자 그대로 제공하여 제휴 마케팅에 도입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치아를 줄이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보여줄 것이며 온라인 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몇 가지 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합니다 :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주요 및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에 귀하의 웹 사이트를 제출, 기사 작성, 언론 발표 등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및 모바일 웹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를 통해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십시오.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손 아래 방법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하십시오. 개인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촉진합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똑바로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개인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 미만으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사람이 없다는 변명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