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제휴 마케팅에 있어서 혼자 힘으로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아주 중요한 아이디어를 아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겁니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제휴마케팅은 온라인마케팅의 가장 많이 찾는 종류 중 하나이다. 가입을 원하는 사람들은 쉽게 광고를 하고 고객을 데려오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단순히 이 매우 수익성이 높은 비디오 게임 이후라면,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러한 이유로, 단순히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대한 것이다. 당신이 있어야 할 이상적인 장소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적절하다고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어떤 보장이 있나요?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말할 수 있지만, 이 게시물을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발견하고,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시작하라. 충분히 이해한 후에, 경험을 습득하는 법을 배운 후,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세부사항을 읽을 수 있다.
비록 그것이 훨씬 덜 유익할 것이다.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개인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하는 절차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판매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그들에게 행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 전략을 당신에게 정말 효과적으로 만들어라,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당신은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수입을 창출하지 못할 수도 있다.
독서책은 끊임없이 지연을 일으킨다. 당신이 현재 배운 것을 선택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조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이 실제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 http://muktihot.com 는 모든 온라인 기업에서 정말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 연구가 어떤 키워드 연구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후에 이러한 도구들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조사는 수요, 경쟁자, 그리고 이러한 용어들을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긴 꼬리 키워드 등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판매해 왔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장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 사이트를 찾아 확인하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하는 것이 좋다. 효율적인 업무에 몰두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고 회사를 배우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예비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이란 계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계열사들이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한가?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상대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 알고 싶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