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에 한 걸음씩

한 번에 한 걸음씩, 이것은 수많은 개 주인들, 그리고 심지어 트레이너들조차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이 즉시 그들을 상대하도록 만드는 과정을 가속화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너무 잘못되고 효과적이지 않다. 한 번에 한 걸음씩, 당신의 개가 과거의 명령을 천천히, 확실히 소개하도록 하기 위해 과거의 명령을 검토하도록 하라.

인생을 너무 가볍게 여기지 마라 고양이파양 . 실제로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은 심각하게 다루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또한 사고로서 다양한 문제들을 직면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결코 그것을 허드렛일이나 따분한 일상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여러분의 개가 연습하고 있는 것을 즐기세요. 여러분의 모든 경험을 가치 있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가장 좋은 도구인 온라인 마사지 학교로 보고 기억하라, 여러분의 개가 될 수 있다.

훈련은 여러분의 개들이 함께 일하는 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들은 경계가 필요하고, 당신의 규율과 보상 외에 당신이 일관된 경계와 은행 기관을 높이 평가하며, 그들은 지침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규칙을 정하고 모든 개들은 이것을 알고 있다.

이 상황에서, 당신의 개는 그가 길들여지지 않은 개 아래의 서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상황에서, 당신의 개는 그가 길들여지지 않은 개보다 낮은 서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팩 리더인 사람이라면, 당신이 아이를 가진 사람이라면, 당신의 개가 그가 서열의 발치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가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 개인이 사용 가능한 경우 리더 역할을 개로 설정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로부터 협력을 쉽고 원활하게 이끌어낸다면, 효과적인 k9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하지만, 일부 개 주인들은 특히 그들이 그들 자신의 애완동물을 크게 개선하는 것을 피한다면, 그것은 매우 스트레스를 받고 도전적이지 않을 것이다. 비록 개들 사이의 개별적인 차이가 훈련과 관련된 그들의 성과와 진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보통 트레이너나 개 주인에 속한 통제를 넘어서는 몇몇 요소들 또한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준비 부족 때문에 그들의 훈련에 실패한다.

동일한 실수를 복제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팁이 있습니다

트레이너가 나쁜 행동을 바로잡는 무절제한 수단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트레이너가 아니라고 말할 때, 트레이너는 어떤 활동이 목표 활동이고 어떤 활동이 결코 그렇지 않은지 이해를 높이고 있다.

이런 종류의 훈련은 작동하는 웰니스다. 기본적으로 동물은 정확한 일련의 행동을 배운다. 보상과 보상이 없는 잘못된 행동 사이의 구별을 가능하게 한다.

당신의 개는 이것을 진짜 빨리 집어낼 것이다.

여러분의 개에게 모순보다 더 좌절하거나 혼란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개는 명령을 따르는 올바른 연관성이나 예의 바른 행동을 결코 얻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개들이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훈련 세션은 여러분의 강아지로부터 자신감과 신뢰가 환상적인 주어진 도전이 될 것이고, 강아지로부터 그것들을 얻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단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이 강아지를 얼마나 빨리 훈련시킬 수 있는지 놀라기 위해서, 각각의 운동은 수업 사이에 가기 전에 배운 기술에 기초해야 한다.

새로운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여러분의 개와 함께 마지막 교훈을 습득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의 개와 함께 일하는 것이 필요하다.

일관성은 훈련에 있어서 이상적인 중요성이다. 일관된 기준으로 나쁜 행동을 바로잡는 것. 개도 잘 할 때 보상하라. 개 명령을 가르치려고 할 때, 새로운 스케줄을 붙이는 것이 최선이다. 훈련을 시작한 다음 두 사람을 위해 미루고 다시 돌아오라.

이것은 개들에게 영토를 유지하는 자연적인 본능에 대항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리고 그 결과 공격적인 특성이 감소한다.

이것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모든 개 주인들이 털복숭이 친구를 훈련시킬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있다.

이 일들은 개 훈련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나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하라. 하루 동안 완전히 훈련하지만, 이것이 여러분의 개에게 재미있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은 강아지들을 보통 약 5분이라는 큰 주의력을 그에게 밀어붙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넘어서 훈련을 요구하지 않거나,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실제로 두려워하는 훈련을 가르치지 않을 수도 있다.

여러 번의 훈련은 여러분의 개가 매우 빨리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참고 : 단순히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가정의 규칙은 일정해야 합니다.한 사람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허용하고 가이드 라인이 가구에 대한 애완 동물이 아닌 경우 동물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참아라 – 개에게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환자에게 소리치거나 때려서 개를 벌하는 것은 동물을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인내심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훈련을 끝낼 때가 되었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이것을 수행하는 완벽한 시간이다. 훈련하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