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 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간과하기로 선택한다.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전형적으로 우리 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간과하기로 선택합니다. 졸음, 배 지방, 알레르기 반응 및 둔한 피부와 같은 징후가 천천히 나타날 수 있지만,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고 노화 과정에 속한다고 가정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의 독성 물질이 실제로 축적되기 시작했다는 신호입니다. 우리의 간은 우리의 식단에 들어가는 것을 따라 잡으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계획과 우리가 숨쉬는 독소, 그 일은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해진다.

또 다른 https://gjsb.info 부가 혜택은요?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과 함께 몸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고려하십시오!예를 들어, 당신이 단순히 규칙적인 오래된 팔 굽혀 펴기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위 근육, 당신의 등 전체, 또한 당신의 가슴, 다리를 사용해야합니다; 심지어 반복을 완료하기 위해 당신의 발!당신은 또한 표준 스쿼트를하면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킵니다. 당신이 고려할 수있는 거의 모든 미용 체조 운동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활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억하십시오, 예, 당신의 몸은 스스로를 정화합니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때로는 많은 오염 물질이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상은, 와우, 우리는 사방에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기억하라, 우리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이 오염물질들, 건강 상태와 질병을 증가시키는 이 독성물질들.

단단히 장착된 맞춤형 코트는 이 체형에 가장 적합한 옵션이며 잘 맞는 코트는 허리에 무게를 줄이고 몸매를 향상시킵니다. 모양이 좋기 때문에 코트의 길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일 가슴 재킷은 모양과 잘 어울립니다 강조 표시된 어깨 재킷이나 주머니 정보를 피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전체적인 모습에서, 가벼운 몸은 우리의 체격보다 덜 독특한 기능을 가진 육체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가벼운 몸은 구조와 가정에서 체격과 매우 다양합니다. 가벼운 몸은 일반적으로 반투명하고 빛납니다. 반짝이고 빛납니다.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납니다. 진동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체격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을 담고 있는 물리적 측정

당신은 당신의 차크라와 당신의 아스트랄 몸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천체 체격의 일부분이며, 신체는 끊임없이 당신과 함께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진정한 대답입니까?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체격 안에 있다.

사실, 그것을 말하는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이 당신의 신체 형태와 겹친다는 것이다.

Apple Body Forming :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및 슬림한 엉덩이가 있는 경우 사과 모양의 몸체가 있습니다. 사과 모양의 몸체 구조를 위해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상반부에 의미를 추가해야 합니다. 또는 긴 코트를 선택하여 줄을 길게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흉상 아래에 버튼이 있고 V 네크라인이 있으며 허리에 잘려서 모양을 추가해야 합니다. 몸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습을 강조하기 위해 시간을 초월한 긴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몸의 지혜를 듣고, 제안을 따르고, 요구 사항을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스트레스를 덜어줍니다.이 관점에서, 나는 내 몸을 듣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내 삶을 살기 위해 끊임없이 고통을 겪었던 그 해를 기억합니다. 내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 나는 모른다, 그러나 나는 경험을 위해 감사한다.

그것은 마스터하기 어려운 일이지만, 그것은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중요한 터치 위치는 팔, 손, 어깨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춘 터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터치는 가볍고 빨라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구성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다고 느낀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의 특정 신체 부위를 감싸는 천, 시트 또는 담요의 얇은 층을 사용합니다. 신체에 흡수되고 압착되는 과정의 혼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고객은 이러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이완 절차를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휴식은 운동 후 및 운동 중에 신체 구축에 더 중요하지 않은 경우 동등하게 중요합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근육을 효율적으로 찢거나 손상시킵니다. 휴식을 통해 근육 섬유를 성장시켜 손상된 근육에 작용하게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시 중지 할 때 신체를 비활성 상태로 만들어야합니다. 균형 잡힌 유형의 신체 구조 프로그램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