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스의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를 상대로 2 주에한 번 더 올바른 경기를 펼쳤다. 메이저 리그에서 20 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2 주에한 번 더 오른쪽 경기를 치렀다. 할러데이는 이미 사이영 상을 수상했고 6 개의 올스타전 스포츠중계 사이트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매일 아침 내셔널 리그 역사상 8 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 명을 때리고 말린스 투수 조쉬 존슨을 앞섰다. 그것은 존슨이 유능하다고 믿었고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었다. 한 가지 이유로 헤스를 놀리지도 않고 농담도 하지 않았다. 그 시합은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야구 베팅은 꿀 자원의 라인에 관한 모든 것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 달리 야구 스포츠의 도박꾼은 각 게임의 진정한 승자를 결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프레드는 돈으로 운영되며 결국 각면을 차지하거나 놓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의 v8에서 뛰고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로얄즈는 예외적인 해를 보내고 있지 않다. 여기서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대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일치하는 티와 유니폼을 얻고 게임 밤에 또는 당신이 당신의 팀 지원을 보여주고 싶을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팀 지원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선호하는 팀 브랜드 이름과 색상을 입고 돌아 다니는 팬을 보는 데 익숙합니다. 그렇다고해도, 당신의 귀엽고 작은 4 발 친구가 똑같은 신발 팀의 마음과 영혼을 지원하는 당신과 자랑스럽게 걷고있을 때 그렇게 나쁜 영향을줍니다.

정확한 mlb 예측을하는 것은 정말로 재능, 기술 및 공부에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실, 나는 MLB 예측을 정확하게 만드는 공식을 발견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와 연구를 한 개인을 이해합니다.이를 달성하려면 수년간의 연구와 독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컵스의 부정적인 미디어는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스포츠 웹 사이트의 아카이브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이번에는 선택하십시오. 매 2 개월마다 동일할 수 있도록 비교하고, 브루어스가 환상적인 시즌을 경험하고 있는 반 컵스 기사와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프로 브루어 기사가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이 블로그의 요점입니다. 쓰여진 이야기는 독자가 인상을주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의견들이 스포츠북을 강타했을 때, 명백한 일이 일어나고,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에게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가 11월 23일 브루어스에게 베팅할 것이다. 두 의견 모두 언론에 의해 형성되었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4-28로 내셔널리그 내 4위에 올라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다.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득점했고,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 선수는 닐 워커였다. 피츠버그는 266타수 타율로 야구계에서 26위를 달리고 있다.

팀을 이끌고, 7승으로 리그를 이끌다

여러분 중 몇몇은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로 인정받는 것을 얼마나 자주 듣는가? 피상적인 야구 팬이거나 심지어 이런 종류의 팬을 알고 있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손을 들었을 가능성이 있다.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컵스 내의 하루는 어떤 시리즈에서도 우승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메이트들 사이의 주먹다짐을 비웃는다. 결론은, 컵스는 종종 제리 스프링거 쇼에 속하는 MLB 버전으로서 우리를 위해 있다.

우리는 그들이 매일, 시간, 시간, 그리고 다시 붕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은 남자와 여자를 보여주는 언론일 것이다.

제안을 따르는 것이 간단하고 온라인 세계 또는 포럼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베터가 일반적으로 베팅하는 방법과 손실 확률을 줄이고 우승 확률을 높이기 위해 누출을 찾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를 가질 수 있습니다. 놀랍지 않게 확률에 관한 것입니다. 제 3의 Baseman : 뉴욕의 황금 소년 David Wright (267, 8 HR, 27 RBI)는이 특정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에게 10 만 표를 부여합니다. 애틀랜타 치퍼 존스(300, 12HR, 27타점)가 이끄는 존스는 지금까지 멋진 시즌을 보냈지만 부상당한 엄지손가락 때문에 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줄어들었다.

런 라인을 베팅하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할 때 의미가 있으며, 하나의 단일 5 런을 제공함으로써 낮은 확률로 그들을 찾을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뱅크롤 노출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예측된 런 총계를 보도록 권장되어야 한다.

이것은 실제로 스포츠북 오버/언더와 같은 숫자다. 만약 7처럼 확실히 낮다면, 특정 15 스프레드는 오버/언이 더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