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진술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부는 풍요의 상태를 만들고 있다.

다음 진술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지출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지불 할 수있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것이 아니라 실제로 더 많은 재정적 의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당신이 관심있는 요소, 셔츠 또는 탱크를 구입할 때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정확히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팽창 된 속도로 자동차와 트럭을위한 가스는 진정으로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재정 자원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가르쳐주는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실제로 발생한 추가 지불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카드 회사들은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간단한 보호 및 무담보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조직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재설정하려는 사람들에게 보호된 카드 라인을 발급할 수 있는 국제 비즈니스 및 지역 대출 비즈니스입니다. 은행 및 화폐 조직은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가장 가까운 지점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카드 통합은 마찬가지로 신용 보고서를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러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과 싸울 때 신용 보고서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이를 하나로 결합하면 월별 지불액을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신용 점수를 개발하고 강화합니다.

그것은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를 지불 할 수있는 한, 등급이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향한 재정적 의무를 향한 행동을 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신용 카드는 모든 개인에게 이점이 될 수 있지만 저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를 얻으려고 준비 중이거나 이미 사용하고 있는 경우 현명하게 활용해야 합니다. 실제로 카드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이 방법을 사용하고자하는 것을 정말로 확신하게 될 때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바로 닫아야합니다. 단순히 당신의 잔액이 분명하다는 사실로 인해 당신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폐쇄되었다는 것을 카드 회사에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회사 소유자로서, 당신은 돈에 비해 충전 카드로 사기성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공정 신용 청구 법 및 기타 관련 법률은 사기성 지불 또는 불이행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추가 보안 및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소비자 서비스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충전 카드를 선택할 때 체크 아웃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비즈니스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지원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추가 비용없이 24/7 전화 지원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훌륭한 신용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돕고 큰 점수가 내려가는 것을 막기 위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은행이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 자신의 통화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 살펴봐야 한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준다. 많은 사람들이 잘 믿고 있다.

만약 그들이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엑스머니 비용은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 유형과 관련하여 10 %에서 19 %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이 추가 지출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하나를 선택 하기 전에 다양 한 카드를 비교 하지 않습니다-무료 충전 카드는 모두 다르며, 마지막으로 당신을 위한 이상적인 카드를 선택 하기 전에 모든 선택을 비교 하 고 시나리오를 해야 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낮은 이자율을가지고, 일부는 잔액 전송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일부는 무료 기능과 함께 가치 있는 고객에 대 한 특전으로 구성 됩니다.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하고 월별로 신속하게 정기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한, 6개월 후 카드 사업에 신용 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순히 제안이나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최적의 신용 카드 수를 유지하는 것이 최대 3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단지,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재정적인 의무에 빠지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