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만 긁는다.

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 세계의 표면에서만 긁힌다 물론, 일부 팁은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숙련 된 내부자 세부 사항을 도울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하며,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하는 방법 이상적인 지원을 통해 자동차 소비자는 스스로 차량 수리 비용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차량 서비스 센터로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받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부품을 얻는 곳을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수리에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수한 차량 서비스 센터는 당신에게 서면 견적을 제공 할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 또는 중요한 점검과 같은 주요 수리에 대한 서명을 요구할 것입니다. 가격 견적을 통해 다른 차량 매장에 요금을 청구하여 요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매장에 전화를 걸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위한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에 사용하는 재료의 브랜드와 품질을 조사하십시오. 당신은 현재 당신의 차를 가져 오는 곳을 이해할 것입니다 더 많은 소비자를 데려 오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에만이 서비스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그것은 비용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것입니다 무언가가 고장 나면

차량의 외관을 확보하는 것은 또한 매우 자동차 자동 수리 중요한 단계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자동차 리프트 또는 야외에 당신의 집에 차량을 넣어 선택 여부 당신은 트럭이 그것을 멀리 넣어하기 전에 철저하게 씻겨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 그렇게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의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마찬가지로 새 배설물, 버그 내장, 그리고 다른 물질에서 그것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 왁스의 훌륭한 코팅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더욱 돋보이게합니다.

높은 등급의 연료는 또한 오랜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을 때 연료 시스템이 엉망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포드 페이스 (Ford Pace)가 겨울철에 더 빨리 시동하는 것을 지적하지 말고 연료 라인 동결 방지에 도움을줍니다

우수한 차체 수리 전문가가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강력한 기술적 이해가 필요하지만 시각적 호소력에 대한 상식도 필요합니다. 인내심은 또한 작업의 요구 사항입니다. 최종 제품이 중고화물차 완벽한지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바디를 모래로 처리하고 처리하는 끈기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생각해봐, 그리고 너 자신에게 솔직해져봐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항상 당신이 재정적인 불황에 가지고 있는 현금을 고수하는 합리적인 선택이다. 매달 다양한 실직으로, 당신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 연료 절약 포인터를 시도할 수도 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차량이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50 믹스가 작동합니다. 이번에 예약해야하는 자동차 및 트럭 핸드북을 발견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실망하지 않고 포기할 때 도움이됩니다. 사용 설명서 필요한 설명서를 찾으려면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십시오.

상점을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발견하십시오. 일상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상점을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이 사려 깊었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한 것을 청구했는가?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이지만 소음이 많이 발생하는 경우이를 해결하기 위해 취해야할 조치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소음을 내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겨울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 수리점에 걸어 들어갈 때, 당신은 그것의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장소는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는가? 그들은 그들의 소비자들을 위한 대기 장소를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소비자 서비스의 수준에 대한 힌트를 줄 것이다.

귀하의 지역에있는 상점을 사용하는 이점은 다른 고객을 그들에게 추천하기를 원할 것이며, 고객으로서 귀하를 기쁘게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특정 제작이나 모델을 전문으로하지 않지만 무엇이든 다루는 경험이 있습니다.이 경험을 통해 문제를 더 빨리 발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