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개들은 무섭게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개들은 매우 충성스럽다.

큰 개는 무섭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우 충성 스럽습니다. 잘 훈련되면 로트 와일러는 자신의 지역을 훌륭하게 보호 할 것입니다.하지만 자신의 사업에서 위험을 감수하려고하는 것에 대해 소유자와 연기하십시오. 교외 나 농장에 살고 있다면, 큰 품종의 개가 당신이 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훈련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과 신체 활동이 필요합니다. 비좁은 지역 스포츠 품종은 그렇지 않을 때 우울해지기 위해 공간이 필요하며, 대부분의 개들은 상당한 뒷마당을 갖는 것을 포함하여 비용이 들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위에서 간략히 언급했듯이, 많은 대형 개들은 놀라운 가족 개가 될 수 있습니다.

목줄은 이미 붙어 있었다. 나는 2인칭에게 목줄 하나를 건네주고 기둥 사이로 다시 가져갔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출구를 준비하고 멀린이 연락을 받는 것을 극복하도록 잠시 조용히 서 있었다.

노력에 시간과 관련된 할당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아마 믿는 것보다 훨씬 오래 걸릴 것입니다 개인이 시간 압박을받을 때 일종의 일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화가 나거나 참을성이 없거나 불안해하며, 개에게 문질러 져서 상황을 악화시켜야합니다.

그래서 뭐가 다른데? 숫자 외에도, 우리와 개 모두는 생명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몸의 타고난 지능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지능은 뇌와 척수를 통해 당신의 몸을 전달합니다. 신경 충동이 자유롭게 흐를 수있는 한, 개는이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척추를 보호하기 위해 척추의 일, 발생하지 않는 한이 신경 에너지의 흐름에 방해가됩니다. 할 수 있고 개들의 몸은 오작동하기 위해 할 것이다.

지루함 / 불안 : 분리 불안이있는 개들의 공통점 짖는 행위는 실제로 진정하지만 새끼를위한 것입니다. 개가 짖는 또 다른 이유는 집에 있어도 지루하기 때문입니다. 수동 개입을하지 않는 사람은 궁극적으로 지루하고 조용합니다. 당신은? 이 형태의 강아지분양 나무껍질은 종종 지속되고 오랜 시간 동안 계속된다. 그들은 보통 너무 많이 짖는 소리와 함께 징징거린다.

그러나 독일 목자와 달마 시안과 관련하여 거의 모든 송곳니가 이발을 필요로합니다. 골든 리트리버와 시베리안 허스키와 같은 중간 머리 품종은 가끔 개를 잘라냅니다. 그러나 푸들과 시추와 같은 매우 털이 많은 품종은 일반적인 머리 장식으로 깔끔하게 정리할 것입니다

당신은 개 음식 리콜의 공포를 피하기 위해 마른 키블보다 건강한 옵션으로 개 전체 음식을 먹이려고하는 한 남성과 여성입니까? 그 개는 식탁에 남은 음식을 먹는 버릇없는 개들 중 하나인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사람들에게 음식을 먹인다면, 여기 개들이 특히 사교적이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발견하는 개들을 위한 독성 식품 목록이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그들의 팩과 의사소통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있다.

사람은 전통적인 의미에서 짖지 않는 바센지 개의 자랑스러운 주인이다. 당신은 당신의 강아지가 그들의 마음을 말할 수 있는 순간들을 가질 것이다. 당신이 머리를 긁적이고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될 때가 있을 것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해 그녀는 실제로 개 (당신이 이미 알고있는 것처럼)의 놀라운 청각의 느낌이며, 또한 당신이하지 않을 측면을 통해 선택 안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짖는 소리 및 / 또는 신체 언어가 의미하는 것에 관해서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시간 압박을받을 때 이런 종류의 일을 하지 말라고 믿는 것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기 때문에 노력에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화가 나거나 참을성이 없거나 불안한 사람은 개에게 문질러서 악화 될 것입니다.

개 이빨을 확인하는 것은 개 주인이해야 할 추가 사항입니다. 개 이빨을 닦고 치과 문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꼬리를 그렇게 세게 흔드는 개보다 더 귀여운 것은 온몸이 꿈틀거린다. 아이들은 항상 그들이 느끼는 방식을 알고 있습니다. 행복하고 징징 거리면 장갑을 낀다. 행복을 보여주십시오. 기쁨이 바뀌거나 다른 사람의 고통을 덜어줍니다. 공감 (동정이 아닌)은 정력적입니다.

경고/경고: 강아지가 짖는 소리를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제안인가? 누군가가 집에 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개들은 굉장한 보호자이며 마당이나 창문 근처에 낯선 사람이 있으면 자주 경고합니다. 경고하려는 나무 껍질은 지속적이고 빠른 경고 껍질로 간주됩니다. 경고 껍질은 조금 더 낮은 피치가되는 경향이 있으며 침입자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해야합니다.

또한 데모덱스를 얻는 개들은 매우 어리고 잘 발달된 방어부대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향이 있다.

그들이 나이를 먹고 강해지면서 그들은 보통 스스로를 치료한다.

치과 건강은 강아지의 전반적인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