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정비사나 정비사가 받은 상이나 협회에 대해 정비사나 정비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첫째, 정비사 또는 정비소에 자동차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았거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가 훌륭한 대안인지에 대해 정비사 또는 정비소에 문의하십시오. 정비사의 자격 증명에 대해 묻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 디젤 학교에 다니는 사람은 차고에서 자란 사람보다 트럭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전조등과 방향 지시등 외에도 자동차 내부 조명을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후면을 보게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조명도 중요하다.

부동액은 목록의 다음 항목이어야합니다 유체는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하며 충분해야합니다 Windscreen 워셔액은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물기를 제거하고, 가능하면 빠른 헹굼을 제공하고, 위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 겨울 공식으로 변경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미세 파이프가 동결 될 때 파열됩니다

고객의 완전한 만족에 고정되어 있다면 상점에 비해 제기된 불만 사항에 대해 훨씬 더 나은 조직 국에 문의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인터넷입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논평하거나 평가할 수 있는 수많은 출처가 있습니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사에게 트럭 수리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해보십시오. 다행스럽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 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살고 일하는 은퇴 한 군인 인 2 명의 미국 정비사를 이해합니다.

지배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 사기가 모두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서비스 센터의 광대 한 부분이 성실한 일을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몇 개의 나쁜 사과가 나머지를 악당처럼 보이게합니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하여 차량 수리는 진정한 거래 지난 몇 년 동안, 의료 센터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100 % 이상 증가했으며, 금전적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90 %를 뛰어 넘었습니다. 반면에 자동차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 비용은 실제로 445 %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가 서비스 시장의 사랑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비용을 충전 카드로 지불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적의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만약 어떤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충전 카드 사업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약간의 사기 보안을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은 또 다른 방어선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차를 기름 개조를 위해 자동차 수리점으로 가져가는가? 그렇다면 지금이 차량의 공기 필터를 검사하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오일 교환을 통해 공기 필터를 검사하도록 정비사에게 요청하십시오. 전문가는 필터가 합리적으로 부정하고 변경해야하는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비용은 변경해야하는 경우 $ 30 ~ $ 50입니다. 부정한 필터를 교체하지 않을 경우의 결과를 고려하면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비용은 딩 당 약 50 달러 또는 손상입니다. 재고가 많은 중고차 딜러는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갖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모든 차량 조직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수익 마진 비즈니스입니다.

상점이 깨끗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에게 진실하고 신속하게 말할 수 있다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자동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자동 장기렌트카 차 수리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신뢰할 수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작업 정비사는 자동차 및 트럭에 권장되는 기간 또는 유지 보수 간격을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자동차 수동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므로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및 트럭을 상점에 가져와야 할 때 자신에게 알려주십시오.

때로는 새 차고 대신 사용 부품을 활용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는 중고 부품을 얻을 수있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공동 작업을 수행합니다이 대안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없지만 예산 계획이 엄격한 경우 특정 자동차에 대한 중고 부품을 발견 할 수 없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