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보안 수준으로 창문과 미닫이 유리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여 넣습니다

창문과 유리문을 추가 보안 수준으로 구입하여 창문에 목재 다월을 넣고 미닫이문으로 잠근다. 도둑이 창문 자물쇠를 깨뜨릴 수 있다면 창문을 깨지 않고는 그 방법으로 창문을 열 수 없을 것이다.

생명을 구하는 것 실제로 잠에 빠져든 사례를 생각해보라. 집 보안 없이는 침입자가 현재 당신의 집에 있고 당신의 가정에 위협으로 자신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너무 늦을 때까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좋아하는 사람들의 삶은 보존될 것이다. 당신의 위협의 당국에 신호를 보내면, 엄청난 피해는 피할 수 있다.

지연과 충전 – 이것은 곧은 거래 킬러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가정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를 보류한다.

이 수량은 대개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대부분의 모든 프로그램은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그들의 딜러쉽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이는 귀하의 고객이 요금 환급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할 경우 발생하는 수수료를 상환할 수 있는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홈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지연 및 충전이 있는 경우 비즈니스를 빠르게 중단할 수 있음

언제든 집을 지키고, 정기적으로 경보를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결코 사용하지 않는다면 보 하나님의교회 안 시스템을 갖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몇 분이라도 집을 계속 잠그지 않고 방치한다면 문에 잠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보안 경보는 당신이 집에 있을 때와 당신이 집을 비울 때 둘 다 안전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외국으로 가거나 해외로 도피한다면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이용하면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아도 되는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니? 무거운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관행을 실행할 시간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종종 귀중한 제품들을 뒷마당에 놓아두고, 자물쇠는 그 제품들이 복용될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첫째, 다양한 종류의 주택 보안 시스템, 특히 기본 기능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는 전형적인 제어판, 시스템 경보, 센서 및 코드가 포함된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들도 연기 감지기, 유리 깨짐 감지기, 폐쇄 회로 텔레비전과 같은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주택 보안을 완전히 평가하고 당신이 원하는 보안의 수준을 선택하라. 다음으로, 바로 같은 것을 설정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주택 보안 시스템 회사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무선 시스템은 당신의 시스템에 설치될 수 있지만, 유선 시스템은 종종 잠금 해제된 창문을 발견하고 쉽게 집에 접근할 수 있도록 그들을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매우 쉽게 잊고 닫을 수 있다.

그것을 잠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닫히지 않는 창문이 사실상 초대되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하라. 집에 도둑질하다

집과 가족의 안전을 위태롭게 하시겠습니까? 아마도 월별 감시 없이 시스템을 얻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회사의 도움 없이 주택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하다.

이웃의 안전을 확립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지역 당국과 대화하거나 범죄 활동 통계에 대한 웹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당신의 지역에 대한 범죄 범죄율이 높거나, 전형적 또는 낮은지를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 정보를 바탕으로, 당신은 주택 보안 경보를 설정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평균적으로 6가구 중 거의 1가구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개인들이 가정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그들의 집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에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집 절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가 보안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알려준다.

가정 보안 경보는 노인을 수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 가능성이 더 높다. 심각한 추락이나 미끄러질 경우 보안 경보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사실 단기적으로는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경보 설정 회사가 당신에게 완전히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스템은 장치에 제한될 것이다. 전형적인 완전한 자유 거래는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검출기이다. 이것은 매우 최소의 시스템이며 부분적인 보안만 사용한다.

경보 회사는 추가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