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아마도 수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숙련된 공급 업체는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그들을 넣고 이러한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빨아 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이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만의 집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쉽다.
바이러스 성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 책 및 무료 다운로드 제공 고객이 방문자 및 잠재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는 서비스 이름을 신속하게 전파하고 전례없는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ezine 게시자의 사용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전체 ezine 내에서 하나에서 두 개의 제휴사 링크를 의미합니다. ezine을 게시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연락처를 설정하고 가입자와의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를 강요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을 때, 그들은 귀하의 제안, 아이디어 및 제안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것은 그들이 틈새 시장과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에 대해 분명히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에게 마케팅하는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홍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그들을 유치 할 수 있도록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공부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최고 순위를 얻기 위해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합니다 보장이 있습니까? Nope 나는 내가 실제로 한 일을 말할 수 있지만이 게시물을 작성하는 내 전체 목표는 당신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제한하는이 시장을 괴롭히는 3 가지 중요한 문제를 노출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마케팅입니다. 최고의 PPC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올바르게하면 매우 타겟팅 된 트래픽을 즉시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 오피스타 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본 평가 디자인 웹 사이트이며, 고객이 제휴 제품을 지불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당신의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그냥 첫 번째 대안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연구를 통해 다양한 선택을 철저히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광고를 사용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기에 실제 울리는 수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 25 %를 지불하는 이러한 항목을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면 아마 50 % 당신은 당신이 판매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이해할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 앉는다.
플래티넘 점화기!Google Ads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지출하면 사이트를보고 더 많은 개인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popovers를 활용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제안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 grabbers이며, 그 / 그녀의 옵트인 목록을 성장하고자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요합니다. 귀하의 옵트인 목록은 귀하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 중 일부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