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시커트는 B&M 오키나와에서 보호자이자 헤드 기계이다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특정 자동차 서비스는 계약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높으며 솔직히 독점에 속하는 것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어려움이 평범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관련하여, 정비사와 함께 미리 테스트 드라이브를하여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십시오.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 수 있고, 인건비를 절약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자동차를 만드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십대가 다른 곳에서 배울 수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 보수 팁 :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와 마모 된 타이어 트레드를 모두 익숙하게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필요하기 바로 전에 타이어에 박혀있을 수있는 물건과 일치하는 방법을 알아 두십시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가 고르게 착용해야하는지, 교체해야하는지 알 수있는 올바른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병든 2 륜 전차를 수리할 좋은 아이디어가 어디에 있는지에 관해서 발생합니다. 임대 계약을 맺고 연장 보증을 받으 장기렌트카 면 운이 좋습니다. 오일 교환,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교체를받는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당신이 계산서를 지불하기 전에, 차가 당신의 만족에 묶여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시험해보십시오. 옳지 않을 때, 정비사에게 옳은 것을 견뎌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조차도 포인트를 놓칠 수 있습니다. 시험 운전은 그 누락을 밝힐 수 있습니다. 나중에 번거롭게하는 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상점에 당신의 차를 가지고 갈 때, 상점 자체가 청결하고 조직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필요조건을 위해 제안할지도 모른다 가능한 서비스와 함께 당신의 관심사에 관하여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에 특정하십시오 어떤 차 정비소는 당신이 진짜로 원하는 것 이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안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당신의 브레이크를 바꿀 수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개인이 진짜로 원하는 경우에 개인은 당신의 타이어를 바꾸는 것을 허용할 때 약간의 기름 누출이 있다 차량이 왜 필요한지 이해할 수 있고 수리가 극도로 필요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리가 극도로 필요할 수 있다면 소량의 상점에 감사하고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팁 증가 가스 마일리지는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자동차 자동 수리 연료 재정 상황을 극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재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눈을 감고 모든 접근을 뒤로하고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은), 시도하지 마십시오. 점차적으로 속도를 높이십시오 귀중한 연료를 절약하십시오 엔진의 공회전은 갤런 당 마일을 줄입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개선했는지 불평하지 않도록 모든 사람에게 묻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괜찮은지 묻는 것이 항상 행복하거나 행복하지 않은 사람에게 항상 알려주십시오. 균형이 합의된 금액인지 또는 그 이상인지 묻습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연비를 크게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위기 나는 그것이 재미 있다는 것을 안다 (눈을 감고 뒤에서 모두 앉을 때까지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wii 콘솔 점차적으로 속도를 높이면 귀중한 연료를 절약할 수 있다.

엔진의 공회전은 갤런 당 마일을 줄일 것이다.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견적을 표시하십시오. 또한 인건비 및 부품 구입처와 관련하여 자동차 자동차 수리를 요청하십시오. 최고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리 및 유지 보수

상점 인증을 확인하지만 단순히 비즈니스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어떤 종류의 교육 및 인증의 일환으로 정비사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위한 국립 연구소의 ASE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은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 또는 외부에 실내에 놓을 수있는 능력을 즐기든간에 정말 중요한 단계입니다. 자동차를 통과시키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하게 씻어내는 데 도움이되기를 원합니다. 그렇게하면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추가로 새 배설물, 버그 배설물 및 페인트를 손상시키는 다른 물질의 누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 성장의 좋은 코팅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인상적으로 보이게하지만 아름답게 안전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지역에는 많은 형태의 자동차 수리점이 있다.

가장 초기의 자동차 수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