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광고는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고 있다.
나는 아마도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돕기 위해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들을 배워야 한다.
이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 노력이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좋은 방법은 그들이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여러분이 찾아야 할 것을 사람이 찾을 수 있고, 바가지 씌우기를 피하는 입장에서 더 나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이 더 쉬워질 것이고, 따라서 세 번째 해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또한 이 장소에서 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보통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미용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인데, 왜 가입하기 전에 수수료를 부과하는 사람들에게 만족하는가?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작은 사업을 배우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은 결국 당신의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제시하는 웹사이트로의 리드나 트래픽과 관련된 상수를 시작하기 위한 부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가만히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가 사실이 아니다. 몇 가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하는 자산을 만드는 데 거의 모든 시간을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는 것을 밝혔다. 당신이 제휴 사업에서 디자인을 할 때, 그 자산은 종종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가 되고 방문객들은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시간 구축이라는 주제에 대해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신입사원이 이런 이야기를 꺼낼 수 있다고 믿는 이유는 당신이 인터넷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결코 효과적으로 뒤집는 방법을 보여주지 않는 것에 초점을 맞출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알려주는 훈련이 있는가? 이봐, 넌 웹 기반 사업주니까 시장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 해.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남녀를 광고하는 것으로 광고와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그리고 그들이 당신을 위한 발판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함께 살고 끊임없이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큰 보너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그 결과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최대한 많이 계획할 수 있다.
한 쌍의 좋은 제휴 제품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방법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인내의 형태가 있나요?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하거나 거의 하지 않는다고 결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내가 끊임없이 알고 있는 한 가지는 믿음, 관심, 결심 없이 당신이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당신이 노력하는 목표를 결코 달성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열정은 당신의 가족에게 거의 도달하지 않을 것이다. 성공의 정점에 거의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구루스처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전략을 배워보라.비밀이 거의 모든 것을 간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조금 더 배워야 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르다 어떤 오피스타 사람들은 그들의 수표를 매달, 매 분기에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훨씬 적은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마다,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후, 다른 두 기사 등을 추가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링크인을 검토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전력을 1시간씩 예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