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그들의 기회의 창이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그들의 기회의 창이다.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은 그들의 직업의 황금기에 남아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이것과 1-2년 더 NBA 챔피언의 핵심 그룹과 함께 할 수 있는 마지막 라운드일 것이다. 샤킬 오닐은 건강을 유지하고 챔피언십 경기당 25분 동안 환상적인 시간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오닐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

Evan Turner, SG, Ohio St – 내 관점에서 Turner는 2010 NBA 유망주 중 가장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 평균 20-9-6으로 입증 된 66 명의 슈팅 가드가 코트에서 할 수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Turner는 그의 탁월한 다재다능 함과 법원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습 nba중계 니다. 그는 Michael Jordan이나 Kobe Bryant의 폭발적인 곰팡이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 이상입니다. 이번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가된 모든 경기를 보여 주면서 20 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었습니다.

NBA 역사상 훌륭한 센터 중 일부는 Wilt Chamberlain이 후프 아래에서 우위를 점하면서 Kareem Abdul-Jabbar가 놀라운 직업을 가졌으며 여전히 많은 직업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로 비디오 게임을 변경했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훌륭한 센터로 눈에.니다. NBA에 전통을 남겼다

96-97년 NBA 5번째 이벤트 기간 동안 시민들은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10위 안에 드는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선정했다. 그것은 끊임없이 NBA를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완성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수익 감소와 막대한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순위는 NBA 주요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상점에 의해 계산됩니다. 매우 스타 코비 브라 이언트는 실제로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에 남아 있었고, 그의 24 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그의 인기를 절대적으로 보여주는 2 년 동안 리그 베스트 셀러 NBA 저지였습니다

내가 선택 em에 의해 표시 하는 포인트 스프레드 0 스포츠 북에 따르면, 두 그룹은 동등 하 게 일치-너무 많이 그래서 비디오 게임에 대 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에 선택 em 게임이 있을 때, 일반 대중은 이러한 일이 발생할 때 다른 쪽을 내기 그 그룹 중 하나를 통해 내기를 걸 것입니다 NBA 농구 베팅 시나리오에도 불구 하 고, 농구에 대 한 은행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기 팀을 먼저 베팅 하지 않아야 합니다. 힘들고 이것은 착취하기 쉬운 상황입니다. 지금,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것이 아니라면 당신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기술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면, 나는 이전에 그것을 말했고 나는 다시 한번 그것을 말할 것입니다. 기술 부족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BA 선수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Nash만큼 열심히 일했습니다. 리그에서 벗어났을 때, 스티브 내쉬는 이것의 완벽한 예다; 그리고 당신이 재능이 있고 노력한다면 기억하라; 하늘은 한계다.

13 서부 콘퍼런스 최종 플레이오프 지역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믹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한 자리를 열어놓을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서도록 선택할 것 같다. 예쉬)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끝까지 사로잡아야 한다.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에있는 마이애미 히트 3 슈퍼 스타는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힘을 얻었습니다 현금은 테이블에 남아 있었고 자존심은 문에서 확인되었습니다.이 자존심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궁극적으로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확인합니다. NBA의 상위 3 명의 게이머 중 2 명은 이전 팀에서 비슷한 역할을 수행 한 후 정확히 같은 그룹을 사용 했습니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다.

예 당신은 당신의 리그가 당신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 또는 경쟁자가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리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리그에 진입로 또는 내기 비용을 배치 할 때, 당신의 자신의 리그를 만드는 것은 완전히 무료이며 당신이 무언가를 지불 할 유일한 시간입니다 온라인 도박은 많은 사기꾼이 온라인으로 주어지면 참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NBA 드림 비디오 게임에 대해 토론 할 때, 당신은 자신의 리그 관리자의 중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N 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