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틈새 소셜 미디어 마법을 발견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대한 중요성을 알아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을 향해 충분히 단순하게 들리지만 가격 가치가 있는 것은 소셜 미디어 폭발로 얼마나 많은 돈을 해야하는지 믿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적절한 해시 태그를 무시하고 효과적으로 더 나쁘게, 그들은 청중과 잘 공감할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요약하면, 그들은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빠져 있습니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하는 언어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이며 가치가 없다고 의심합니다. 1,000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설정을 사용합니다. 그들 모두가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누구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또한 Facebook 및 Twitter를 사용하더라도 전문가가 브랜딩을 통해 틈새 시장에 도달한다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Facebook 타임 라인에 브랜드를 지정 했습니까? 당신은해야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그것은 정말로 가능합니다 귀하의 소셜 네트워킹을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판매하는 이미지였습니다. 그들은 sns 마케팅을 통해 귀하의 이미지를보고, 귀하와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에 짧은 순간을 포함하여 귀하를 청중과 연결시킵니다.
소셜 미디어 정보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주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이 콘텐츠는 영감을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추종자가 이해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콘텐츠를 공유 할 때 비즈니스는 시청자와 주제를 공유하고 소셜 미디어 존재를 확립 할 수있는 새로운 잠재적 인 추종자에게 노출 될 것입니다.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그것을 가볍게 두는 것이 보통입니다. 즉, 작동 2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하나의 상점을 떨어 뜨립니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묻는 것을 들었습니다. 내 블로그에서 이것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를 방문하십시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과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몇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은 LinkedIn을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을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모두 부정확 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꽤 좋은 단계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마케팅 회사를위한 옵트 당신은 웹 사이트 홍보에 대한 무료 전자 책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수의사라면 핑크와 블루 칼라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산업에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포기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 묶여 있습니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의 유형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마도 개인적으로 사람이 되지 마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전통적인 기반을 위한 장소들이다.
스타일이 어떻게 되나요?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고르는가?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샴페인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느낌으로, 풍부하고 크리미한 주제를 혼합한 작은 게시물과 연관되어 있다.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이어야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내에서 조직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직접 계획 할 수 없다면 항상 고문을 고용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이고 가치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수천 명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 http://channelcan.com acebook을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소스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완전히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숙련 된 단계이며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당신이 당신을 판매하지 말고 우리에게 sns 마케팅을 판매하십시오!
독특한 맛의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열심히 일 – 샴페인의 단맛 수준의 배열 각 생산자는 독특한 풍미 프로필을 만듭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작성하면서 이것을 생각하십시오 – 사람은 당신의 독특한 풍미 프로필을 통해 더 큰 다른 사람들이 이미 다루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Facebook의 목표가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