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매일 아침 전형적인 느낌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매일 아침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 원하는 선물을 공유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항상 원하는 흥미로운 사실들을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항상 희소성, 사이트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할 수 있는 여분의 허풍을 찾고 있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좀 더 관련 있게 만들어 줘. 만약 당신이 처음에 그들이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다면,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이 아이들은 나에게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모든 사람에 대한 것이 아니라 독자와 추종자들을 대상으로 하라. 포스트 솔루션, 영감, 흥미로운 사실이 유용하고 실용적일 수 있다.

단백질이 풍부한 최고의 기사를 써라. 사람들에게 가치를 더해주어야 한다.

만약 독자들이 누군가 제공했을 지도 모르는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사회적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어떤 사람에 노출되어 있는 사람들은 단순히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바로 당신이 그것을 가까운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은 무엇인가에 대해, 그리고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었다. 적어도 당신은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그래서 욕조 사업주에게 sns 마케팅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네트워크와 인터넷 프로모션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제공자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늘리고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 회사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테이블에 가져다 줘야 할 진실에 대해 모든 것을 알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원한다.

누구나 가장 쉬운 블로그를 시작해서 사람이 인간을 만들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소셜 사이트 마케팅 기능의 유연성을 누군가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바로 이 곳에서 당신은 광고 공간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대인관계 네트워킹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콘텐츠 광고를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 미만으로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장려한다.

많은 사이트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 위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비디오를 소유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팔로워들을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뛰어난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당신은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하고 싶을 것이다!현재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유 튜브에 동영상을 제출

이는 기업이 광고와 마케팅 노력을 중단하고 웹2 0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잠재 고객을 실현하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커뮤니티에서 공유, 학습 및 가치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버드의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마케팅을 제공하지 않고 좋은 예로 거래하려고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합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만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은, 간단한 방향을 따르기가 힘들지 않은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보험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는 것을 경험하려면, 오피가이드 당신은 당신의 컨텍스트와 당신의 컨텍스트가 당신의 컨텍스트와 함께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번역해야 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비교적 새로운 사람이었는데,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이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꽤 간단한 것. 결함으로부터 지식을 얻음 – Repe를 배운 것을 가르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