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뉴스시트

이메일 뉴스 시트 이것은 유료 구독의 선구자 역할을합니다 확실히 사용할 수있는 매체를 얻을 수있는 스포츠 픽은 가장 약한 픽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무료로 그들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몇 가지 좋은 스포츠 픽은 실제로 프리미엄 회원 가입에 당신을 유혹하기 위해 주어집니다, 개인은 실제 품질의 스포츠 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 것입니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1994년 시애틀 파이어리츠와 사제들과 함께 프로에 데뷔했다. 10년 후인 2004년에 그는 요크 양키스에 입단했다. 그는 모두 12개의 올스타 선발과 10개의 실버 슬러거 고객 지원을 받았다. 로드리게스는 500개의 홈런 기록을 깬 최연소 선수였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양키스 저지는 그 홈 저지로 유명한 줄무늬 저지인데, 당신의 앞쪽 로드에 캘리포니아가 인쇄된 회색 저지가 있다.

리게 스 번호는 13 Your Yankees, Alex Rodriguez는 MVP 타이틀 2 개와 수많은 올스타 선정을 받았습니다. 비판의 홍수를 불러 일으킨 여러 사건에도 불구하고 그는 기록상 최고의 야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간주됩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AL 웨스트 1 위)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시리즈의 흥미 진진한 세계로 만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마음, 허슬, 그리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거래가 실제로 당신의 전체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클리프 리, 블래디 게레로, 벤지 몰리나가 없어도 여전히 환상적인 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의 바로 그 분열과 그 세 가지가 없는 와일드 카드 경쟁자, 그리고 실제로 합법적인 월드 시리즈 유닛은 아니다.

3루수=4월 괴물로 성장기를 시작한 뉴욕의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HR, 45타점)를 선발로 굳혔다. 그는 메이저리그 홈런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보스턴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은 정말 가치 있는 후보지만 A-로드가 만들어내는 스타 에너지를 대표하지는 않는다.

이 효과는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모두 2010년 올스타 게이밍 플러스에서 뛸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으로 확실히 느껴진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는 비참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5) 침대를 놓기 전에 장비 가방이 포장 된 기록을 보유하십시오. 스파이크와 장갑이 필요합니다. 보호 컵 (원하는 경우 조금이라도), 타격 장갑, 재킷 또는 방풍복과 같은 작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에는 당연히 냉각됩니다. 박쥐 – 특히 나무로 만든 것, 타격 헬멧 만약 당신이 스카우트 한 명을 소유하고 있다면, 비록 당신이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여분의 속옷을 챙기는 것은 끔찍한 생각은 아니지만, 당신은 분명히 운동에서 특별한 오후 시간 동안 마른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할 것이다.

게임, 내부자 정보 및 모든 최신 통계 및 추세에 대한 이해가 다음 스포츠 투자를 핸디캡으로 만들 때 도움이되지만, 아무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들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 한 분야를 조사 할 시간이 충분하고, 새롭고, 어디서 시작해야할지 모르거나, 모든 파일을 컴파일하고 타이 브레이커를 요구하고,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고, 열광적 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이익을 얻는 열쇠입니다. 스포츠 활동 Email은 유료 구독의 선구자 역할을합니다. 시장 매체에서 얻을 수있는 스포츠 픽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명확하게 제공하는 이유 중 가장 약한 픽으로 간주됩니다. 몇 가지 좋은 스포츠 픽은 프리미엄 회원 가입을 유도하기 위해 실제로 주어지며, 귀하 자신은 진정한 품질의 스포츠 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 주전 경기에서 다음과 같은 단락을 던졌고, 메이저 리그에서 20 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렀다. 할러데이는 이미 사이영 상과 6 개의 올스타 경기 옵션을 가지고 있다.

그는 8 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내셔널 리그 역사, 그리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두 번째.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 명을 때려 눕히고 말린스 투수 조쉬를 능가했다. 존슨, 그 과정에서 그것은 나중에 존슨에게 할러데이가 어떻 프리미어리그중계 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지시했다. 놀리지도 않고, 헤스를 놀리지도 않았다. 왜냐하면 게임은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4-28로 내셔널리그 베이직 4위를 달리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졌다.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득점했고,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 선수는 닐 워커였다. 피츠버그는 이 266타수 타율로 피츠버그는 농구 경기에서 26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