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것은 모두 훌륭하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매우 잘 작동합니다. 훌륭한 관계를 가진 좋은 친구들의 큰 네트워크를 가진 사람들

이제 이것은 모두 훌륭하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매우 잘 작동합니다. 훌륭한 관계를 가진 좋은 친구들의 큰 네트워크를 가진 사람들 그러나 그들의 목록이 마르면 어떻게됩니까? 그들은 밖으로 나가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정보를 얻지만, 당신은 이것을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을 거의 배우지 못한다.

이제 이것이 이 네트워크 마케팅 사기의 핵심이고 그것의 끔찍한 것이다.

그러나 다단계 마케팅을하기 전에는 전통적인 마케팅을 알아야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다단계 마케팅이 마케팅 방법 일뿐입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개념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성공에 대해 가르쳐주지 않거나 자신의 조직을 시작하지 않는 전통적인 학교에 15 년을 보냅니다.이 시장에있는 모든 사람들의 3 %만이 현금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때때로 참여하지 않습니다 : 당신이 행사에 참석하도록 요청받는 이유는 MLM 마케팅 사업에 자신을 던지고 리더가 때때로 태어 났음을 밝히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친구를 만들고 그들에게 당신의 항목을 지적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거기에서 바이러스 성 마케팅이 시작됩니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친구에게 알리거나 그들의 좋은 친구가 당신의 제품을보고 그것을 구입합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친구를 만들고 그들에게 제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네트워크의 힘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파악하자마자, 다단계 마케팅 조직의 개념은 매우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다단계 마케팅 서비스라고도하며 직원이 다른 직원을 고용하도록 허용함으로써 개발된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개인과 협력하는 데 기여하지 않습니다.

우선 그들에게 장점을 보여주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판매 funneland입니다. 당신은 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업 라인은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할 수 없다면 우리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참여하고 싶을 때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작업을 수행하는 절차는 개인이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아이디어는 회사가 개인을 고용하여 자신을 위해 일하고 자신이 만든 판매로 돈을 벌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동일한 일을하고 회사와 마찬가지로 일하는 것입니다. 생각하는 세 번째 비밀은 당신이이 사업을 지불해야하는 금액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사업은 투자 할 수있는 50 달러 만있는 사람들을위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투자 할 수있는 수천 달러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선택권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조직이 증가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더 높은 다양성을 가질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mlm 산업의 가장 큰 사기일 것이고 그것은 정말로 불행한 일이다. 그것은 이 훈련의 한 부분이 없어졌기 때문에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들이 일을 멈추거나 그들의 사업을 중단하도록 자극한다.

그렇다면 이 mlm 사기는 무엇인가? 그것은 단순히 그들의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리드를 생성하는 능력이다.

효과가 있나요? 사실, 다단계 마케팅은 실제로 MLM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수년 동안 개발되었습니다. 최근에야 그 맥락에서 벗어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포인터 중 두 번째는 이러한 새로운 원인을 얻을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업계는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고 신뢰하게함으로써 MLM 회사에 가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이 당신을 신뢰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코 당신과 협력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잠재 고객을 얻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마케팅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어떤 유형의 마케팅이 트래픽을 가져올 것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물론 마케팅은 트래픽을 서비스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 오지는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부지런하고 인내의 사업입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24/7 비디오 게임의 꼭대기에 있어야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종이를 얇게 펴는 대신 한 가지 방법에 집중하면 지금까지 실제로 본 것보다 더 많은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 http://sns-pro.net MLM에서는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보장 된 작업 일정이 없습니다. 이는 자신의 작업 속도로 소득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MLM은 자신의 작업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필요한 모든 작업은 리드를 찾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