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은 모든 가정의 일부입니다.

욕실은 어떤 집의 일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의 상태는 당신의 거래를 성사시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이 흥미로워 보이는가? 그렇지 않은 경우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검사하고 수리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어두운 색상의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숙박 시설을 작은 공간에서 멋지게 보이게 만들 수 있으며 밝은 색상의 외벽과도 아름답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에서 바닥을 바꿀 수없는 경우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그늘 영역 깔개를 배치하십시오. 교체는 어두운 리놀륨 또는 라미네이트에도 적용됩니다. 감추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업계를 뒤흔들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의 최고 블로그를 읽고 블로그를 연구해야합니다.

빨간색은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다시 복수와 함께 그 뒷면은 그 단일 색조에 정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현재 톤의 수많은 붉은 색조 중 하나, 누구나 단순히 당신의 가족을 위해 정확한을 얻을 필요가있다 게다가, 빨간색은 압도적 인 것을 소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실제로 꽤 편안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수행하면 빨간색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모양을 갖는 것이 얼마나 쉽게 혼합되는지 놀라게 선택해야합니다

방은 기능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hho 부스터는 의도된 전체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방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침실 지출에 관심이 있는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편리한 장소가 아닌 경우 가이드 라인 테스트에 실패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특정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국 구매는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스타일과 관련된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아마도 딜레마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그러나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을 사용하는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정의합니까? 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상, 추가 음소거 및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같은 개인?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간단하고 직선적인 파이 http://www.jdesign-interior.com/ 프 좋아하시는 분?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디자인?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대담해지기 위해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는가? 다양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 자신의 디자인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도달하여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

공간을 장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에게는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색상과 관련하여 위임해야하는 많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선택 사항은 무궁무진하며 가구 배치 옵션은 단순히 마음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람은 내부 장식 된 위치를 만들 때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여기에서 시작 당신은 간단한 실내 장식 팁을 사용합니다 벽 예술은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울한 숙박 시설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추상, 프레임지도 또는 일본어 신문을 교수형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당신이 거기에 고용하기를 희망하는 것들과 함께 이미 당신의 방과 색상을 염두에 두십시오 예술은 소파와 일치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다른 모든 것들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방 당신이 하나의 큰 조각 또는 회사 소유자를 선택하든, 예술은 당신의 방에 개별적인 터치와 관심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가지고있는 다음 관심사는, 우리의 고객,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당신이 환상적인 느낌이라는 사실입니다이 아름다움은 당신의 색상, 좋아하는 것과 특성의 반영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과 크게 일치한다면, 당신의 디자이너는 생산적입니다 이것을 얻는 것은 내 귀에 음악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모두 사랑하고 우리의 새로운 방에 존재하는 것이 너무 흥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연락하여 우리에게 연락 할 것이라고 믿는 것보다 이익이됩니다 사무실 또는 집!한 가지 다른 것은 또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호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항상 자신의 친구와 가족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을 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도 이러한 유형의 사랑을 원합니다!

또한 커튼과 침대에 대해 비슷한 색상과 직물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훌륭한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매우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수면 소음을 방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밝은 색상의 물을 만듭니다.이를 피하려면 일반적으로 밝은 색상의 커튼과 창 처리로 만든 두 개의 레이어를 사용하십시오.

2006 년에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약 72,000 개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있었습니다. 2006 년에서 2016 년 사이에 이미 19 %의 향상을 위해 규정되었습니다. 라이닝 디자인 경력에 성공하려면 경쟁이 치열하고 조직 및 예술 기술이 뛰어납니다.

계획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설정합니다.계획과 함께 각 룸을 검토하고 영역을 재 설계하는 데 필요한 항목을 결정합니다.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