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양이 좋은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항상 정상적으로 Tweet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You Tube에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이 키워드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작은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기를 원합니다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에는 지적 시장 가격이 있습니다. 우리는 내용을 특징으로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와 좋은 토론의 정확한 출처를 배울 수있는 확실한 기회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트위터의 형태로 웹 사이트를 내면화하고 공유 할 수있는 무언가를 얻습니다.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전자 메일; 또는 어쩌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에 있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는 포스트와 함께 기사에 대하여 논평할 수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가 있는 우리의 전문 발자국 만들기
사진에는 문법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합니다.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법적 대표 포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이 웹 2 마케팅 팁을 따르면 몇 가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이 개인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더 많은 팁으로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작동 할 때마다 기억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작업의 절반이 수행됩니다 사람들은 마케팅을위한 자격있는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않으므로 실패를 낳습니다.
Google+ – Google+ sns 마케팅은 귀하의 업계에 더 중요한 경향이 있습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자격을 갖추게됩니다.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개인은 Google의 중심 부분이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보도 자료를 보완하기 위해 관련 비디오를 만들고 YouTube에 업로드합니다 이제 게시에는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뉴스 대행사에 연락하기 시작하십시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소셜 네트워크 오피가이드 사이트에서 가져온 급진적 인 변화에 대한 테스트를하십시오 긍정적 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실수가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으면 당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여기에 회사의 결과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이 사업을 수행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요소는 매우 어렵습니다.
건전한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을 사용하여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위해 배울 수있는 확실한 기회이며 종종 좋은 토론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Tweet의 형태로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무언가를 얻습니다; 재 트윗;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우리는 기사에 의해 논평할 수 있다 또는 포스트는 읽고 있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뿐만 아니라 우리 웹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가장 인기있는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을 구축하고 그들은 잘 올 것이다, 그것은 많은 디자이너가 자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에 관해서 오늘날 가지고있는 거꾸로 마음가짐입니다 그것은 할리우드의 꿈을 실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쉽게 비즈니스에 훨씬 더 관련성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소셜 웹 사이트 존재를 구축하지만 그들은 떼를 지어 일어날 것입니다!자, 아마 다음 주가 될 겁니다. 하지만 그들이 올 겁니다. 만약 당신이 그곳을 떠나 당신의 존재를 알린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선언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리고 그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내 고객 소파를 다시 장식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합니다. 당신은 단지 매우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위대한 Yikes!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위한 선택이 무엇이든간에 올바른 문장 구조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한편 LOL 또는 LMAO와 관련된 무선 약어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웨딩 플래너로 우연히 만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모든 것을 정확하게 철자하고 중요한 구두점을 사용하십시오.
팁 2 :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계속 사용해야하며 소유자가 고용 할 수없는 경우에는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블로그를하고 Facebook을 격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LinkedIn 및 Twitter 자동차를 두 번 사용해야합니다. 7 일 누군가가 Twitter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면 다시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 내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회사가 단순히 감사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