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Garrard: TD 2개와 INT 0개로 342야드 24/31

David Garrard : 2 개의 TD와 0 개의 INT로 342 야드에 24/31 Garrard는 실제로 6 개의 TD를 던지고 지난 2 주 동안한 등급을 뛰었습니다. 나는 Drew Brees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오늘 그를 시작하기를 바랬습니다. Garrard가 실제로 꿈 축구에서 시작하는 상태로 완전한 시간을 보람있게 보았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규칙적인 것보다 엉덩이를 낮게 시작하는 것이다(이것은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다) 그리고 당길 때 적극적으로 긴장을 풀고, 등을 평평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표준 올림픽 리프팅 동작에서 좀 더 파워리프팅 데드리프트로 바꿀 필요가 있다.

어깨를 몸 뒤로 유지하고, 바를 뒤로 젖히고, 다시 한번, 낮은 대표 세트로 이동한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매우 무거운 것을 칠 수 있다고 느끼지 않는 날에 최대한의 노력 운동으로 빠르게 활용될 수 있다.

쪼그리고 앉거나 데드리프트하는 동안, 당신은 여전히 낚아채는 데드리프트에 무거워지지만, 그것은 여전히 운동보다 가볍다.

고등학교에서 다른 스포츠를하는 것은 운동 능력을 보여 주며, 미국의 모든 코치는 운동 능력이있는 선수를 원합니다. 모든 위치뿐만 아니라 축구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일지라도 다른 스포츠를 사용하여 훨씬 더 나은 축구 게이머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패션 선언은 실제로 몇 년 동안 진행되어 왔습니다. 이것은 특정 그룹의 진정한 애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이 지원하는 그룹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는 현실 때문입니다. 그룹 색상이있는 축구 머리 스카프를 착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축구 머리 스카프를 착용하는 것은 주로 광신주의 선언이지만, 문제의 현실은 그러한 의류 품목이 실제로 겨울철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발견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Deadlifts는 전체 축구 훈련 세계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속도 운동입니다. 등 부상에 관한이 모든 황소는 실제로 모든 세대의 선수와 코치가 모든 시간의 최고의 전반적인 힘과 스피드 빌더가 될 수있는 것을 활용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부상 측면에 관해서는, 벤치에서의 과도한 훈련으로 인해 매년 더 많은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잡지, 웹사이트, 그리고 자칭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당신에게 새로운 이상한 운동을 던지며, 그들이 당신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선언한다.

하지만, 현실은, 필수 요소들이 당신에게 축구장에서 가장 큰 속도 증가를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단지 속도를 추적하거나 우리의 심사 번호를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축구 속도를 추구한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열정을 결정하고, 현실적으로 플레이 할 수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확인하고, 위에 언급 된 단계의 나머지 부분을 돌 보았을 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있는 학교 목록을 좁히십시오. 아이디어는 게이머가 꿈의 축구 리그에 가입하고 그 후에 그들의 이해와 통계를 활용하여 모든 실제 축구 그룹에서 최고의 선수를 선택하고 자신의 꿈의 팀을 구성한다는 것입니다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 년에 진출하십시오. 현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에 추가하십시오. 코치가 이미 당신을 고용하고 있다면, 시즌 내내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보내서 당신이 계속해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채용 레이더에 남아 있도록 도울 것이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 겜블시티 / 갬블시티 / 겜블시티가입 는 우리가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우리 그룹이 어떻게 플레이하기를 원하는지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선수 선택을 제외한 모든 것이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축구 팀을 가질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당신이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팀이 수행 할 도구가없는 축구 시스템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그룹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특성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좋은 크기와 훌륭한 축구 기초는 그러나 그룹 속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또는 어쩌면 당신의 undersized하지만 좋은 속도와 축구 기술을 가지고 이상적으로, 당신은 축구 게이머의 두 종류의 조합을 가지고 싶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이것이 항상 사실을 유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Carson Palmer : 2 개의 TD와 3 개의 INT를 가진 292 야드를위한 31/42 우리는 그가 불규칙한 축구을 하고 있는 것에 따라 다시 스케치 팔머로 돌아 간다. 이것은 그가 사용할 무기가 많기 때문에 일어날 필요가 없다. 팔머는 당신의 라인업에서 가치가 없다.

좋아하는 그룹의 비디오 게임에가는 축구 팬들은 경기장 주차 공간에서 비디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테일 게이트 파티는 비디오 게임 자체보다 즐겁고 비디오 게임에 대한 모든 사람들을 흥분시킬 수 있습니다. 팬들은 일반적으로 그룹 T 셔츠 또는 저지를 착용하고 팀 깃발로 차량 주변의 위치를 설정하거나 팀 페넌트를 끊습니다. 그들은 보통 육즙이 많은 함부르크를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져옵니다. 맥주와 핫도그, 맥주도 많이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