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인디언스 (31-19) –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경기 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보다 500경기 이상, 65경기 이상 앞서 있는 12개의 비디오 게임이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야구에서 가장 큰 부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클리블랜드는 득점 5위(242), 타율 5위(261) 아스드루발 카브레라가 선두를 달리고 있다.

불쾌한 게이머, 타율 302, 홈런 10개, 타점 35개, 득점 34개

그러나 당신이 생각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라인은 다양하지 않습니다. 음, 일부 스포츠 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 ) 클립에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 ) 위에 나열된 모든 이유 외에도 실제로 브레이브스보다 12-8의 비율로 moneyline을 이겼습니다. 그 4 게임은 단순히 좁은 마진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이상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이 중 2개 라인이 200개가 넘는 것을 보면, 4개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되는 수익은 상당하다.

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확신할 수 없다 – 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아니면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진실!하지만 보시다시피, 당신의 강팀들조차도 세 번 중 두 번 정도만 한 번 이상 이긴다.

이 모든 요소를 고려하고 높은 승률을 예측할 수있는 mlb 베팅 시스템을 개발해야합니다.스포츠 베팅에 대한 열 스포츠중계 정과 통계 분석을 통해 승리 공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위험도가 낮고 심각한 스포츠 베터에 잘 맞는 야구 픽을 식별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일반적인 베팅 방법 이것을 야구 예측 가능성과 결합 할 때 승리와 뱅크롤 성장 모두에서 탁월한 결과를 보게됩니다

그리고 컵스의 불리한 미디어는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이 아닙니다. 이번 시즌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사이트의 아카이브를 통해 검사하십시오. 그것은 지난 2 개월을 비교하고, 프로 브루어 기사의 수를 세십시오. The Makers는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그것은 훌륭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그것이이이 게시물의 요점입니다. 독자들의 관점을 형성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의견들이 스포츠북을 강타했을 때, 분명한 일이 일어나고,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를 잃을 것이다.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는 브루어스가 이길 것이다. 두 가지 관점은 언론에 의해 형성된다.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도 마찬가지로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 이적한 또 다른 그룹이다. 스포츠는 리그에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득점팀 중 하나이지만, 실제로 가장 적은 실점을 허용했다. 또한 오클랜드는 전형적인 282개의 자책점을 가지고 있고, 마찬가지로 스태프로서 37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가지고 있다.

애슬레틱스의 선두 선발 투수는 실제로 트레버 카힐이었는데, 6승 202개의 평균 실점을 기록했다. 코코 크리스프, 272 타율

많은 시즌이 있었지만,이 불펜은 의사가 올해 Dallas Braden, Gio Gonzalez, Brett Anderson에게 주문한 것입니다. 올해 로스 앤젤레스 천사 애너하임 (Los Angeles Angels of Anaheim, 80-82, 2010년 3 위 AL West) : 힘든 해였습니다. 지난 시즌 Halos의 경우, 그들은 부문에서 3 위를 차지하는 데 익숙하지 않았고, 특히 AL West에서 수년간의 패권을 쌓은 후에도 500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작년에 정말로 재건해야했습니다. 시즌 초반에 Kendry Morales를 잃은 후 더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조각들은 올해 오프 시즌에 Carl Crawford와 함께 올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대신 Boston Red Sox Supervis로 향했습니다. 마이크 스코오시아는 할 일이 많다.

mlb Picks & Forecast : 레드 삭스에서 100 승 이하의 성적을 거둔다면 엄청나게 실망 스러울 것입니다.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한다면 Terry Francona 감독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패턴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끔찍한 6-24점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디퍼렌셜 -78은 무의미함에 관해서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다. 10-25 도로 기록은 마찬가지로 나츠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다시 로 돌아가는 것을 즐길 것이다. 이번 시즌에 그들이 괜찮은 28-31인 노인회

약점 :이 로테이션에서 더 이상 1 위가 아닙니다. CJ Wilson과 Tommy Hunter와 같은 이름이 스스로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Lee가 없었다면이 그룹은 실제로 플레이 오프 예선에서 Tampa Bay Rays의 도전을 통해 Nolan Ryan과 회사가 거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