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그래서, 당신은 지속성을 보여주어야합니다. 안정적이고 느린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간단한 수많은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웹 사이트에서 많은 자료를 제작하십시오. 일관되고 효율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일을 훨씬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인기 급상승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지만 아직 너무 많은 경쟁이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 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전투의 기회를 갖게됩니다 이것은 쉽게 온라인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을 설정하고 빠르게 당신을 위해 소득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몇 천 달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그 항목은 다시 몇 천 달러를 만들고있는 다른 항목을 설정합니다 당신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비슷하고 특히,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를 개발하고 당신에게 약간의 현금을 만들 때, 당신은 닮을 것입니다, 예!난 할 수 있어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독점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경쟁자가 알지 못하는 것을 알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은 결코 떠나서 과거에 당신을 위해 실제로 꽤 잘 작동했던 것들을 소홀히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예기치 않은 사람들의 수는 많은 돈을 벌기에 유용한 전략을 잊어 버리고 떠나기도합니다. 나는 실제로 IM 오피가이드 직업에서 그러한 중대한 실수를 범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그 일을 다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 및 문제를 해결하는 쉬운 평가 디자인 웹 사이트입니다.
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려면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가 없다. 아이템은 이미 있다.
주목하라!!!자신의 제품을 가져 오는 것은 대다수의 개인을위한 스타, 특히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의 신인을 위해 손을 뻗는 것만 큼 어렵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히트를 얻을 경우, 당신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사진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 고객이있는 경우 당신은 아마이 작은 개인의 그룹에서 판매를 많이 얻고있을 것입니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경우,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하고 영양, 그들은 당신에게서 지속적으로 구매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의 짧은 기사 또는 2를 넣어 시도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구조에 매달려있을 것입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보다는 백 링크 및 SEO 활동 수행
매우 첫 번째 실수 : 위의 상황에서 제휴사 링크가 곧장 판매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곧바로 판매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가져와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가지고 있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홍보하여 제휴 마케팅 시작으로 시작하는 경우 그들은 당신을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 연락처보다 더 나은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포함 특전으로, 그것은 유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생각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
이제 걱정되는 것은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뭔가를 설정하면, 그것은 실질적으로 자체를 돌볼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 개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무언가 또는 정확히 동일한 특정 틈새를 다시 설정합니다 그것은 실행하는 제조 업체와 같은 당신은 단순히 약간의 유지 보수를 한 번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의 실행하고 작업, 즉 당신을 위해 돈을 벌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장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특정 틈새 또는 다른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특정 틈새 무엇이든, 모든 세계의 서비스와 제품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있습니다.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휴사를 홍보 할 때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제공 이것은 당신에게 비참한 전환율을 제공 할 것이며, 당신은 당신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