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관리 전문가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은 당신의 수입, 미래의 재정 계획 등의 한도 내에서 자금을 써야 한다.

재무 관리 전문가가 알고있는 사람들은 소득 한도 내에서 자금을 지출해야합니다, 미래의 재무 계획 등 당신은 지금 몇 달마다 월급 사이에 살고있는 많은 사람들을 발견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재무 계획은 확실히 예상보다 뒤떨어집니다

자, 그러한 모든 출처를 축적하여 총 월간 수입과 지출 한도를 얻으십시오. 여기서의 목표는 우리의 수단 내에서 집으로 전화하고, 매달 더 높은 돈을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돈을 버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끝나면 지출을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산은 더 많은 재정적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절한 재정적 예산과 재정적 목표를 사용하는 동안 더 많은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한 더 많은 돈을 보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약간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기막힌 것이다. 어떻게 할 수 있는가? 어떤면에서는 발견 된 현금과 같기 때문에 상점에서 집으로 돌아온 사람은 매달 또는 며칠마다 컨테이너에 느슨한 물건을 넣고 거스름돈을 계산하고, 말아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성공을 독신으로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젊었을 때 배운 개인 금융 기초입니다.

이 개발을 피하기 위해 항상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만기일 이전에 지불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을 기다려야하는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계정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이자율을 인상하면 이는 실제로 최소한의 최종 가격입니다

지출 목록을 작성하여 수익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을 보장하는 것에 대한 모든 관심사가 나타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개인은 일종의 평균을 얻습니다. 지출을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분리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관찰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확인할 때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식품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월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받으려면 몇 달(3)로 나누십시오. 이제 개인 금융 계좌를 살펴봐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좌, 저축, 스톡 옵션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모든 것을 포함하여 그들에게 나눠주고 싶을 것이다. 현재 가치 또는 감각

일부는 은행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가난한 화폐 상황에서 종이 핀과 같은 은행 카드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비자 카드의 이유를 잘못 해석합니다. 지출 프로세스를위한 대체 현금이 아닙니다. 플라스틱 돈은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2 만 달러를 들고 시장에 가서 금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모든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달 전적으로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이 최소한 지불해야 할 수없는 금액을 복용하십시오 나중에 월 중에 당신이 자금을 완전히 투자하게되면 절대적으로 그렇게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불필요한이자 비용을 줄 수있을 것입니다 가능한 한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에 최소 이상을 지불해야 할 때마다 당신은 한 달에 제로 잔액에 대한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더 빨리 당신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조직과 좋은 상태로 휴가를 보내고 신용 등급 점수는 계속 증가합니다.

고금리 저축 – 단기 투자로 간주되는 비상 자금으로 사람의 눈높이에 대해 과도하게 걱정해서는 안됩니다. 사고와 관련된 개인 금융 기본 사항은 향후 5 ~ 7 년 이내에 기금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단기 ING는 매우 인기있는 저축 수단이며, 캐나다에서 PC가 될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생산할 수있는 많은 고금리 저축 계좌가 있으며, 그 수수료, 약관 및 진품 머니 마켓을주의하십시오. 자금은 단지 다른 선택에 관한 것이고, 또한 저축 계좌보다 더 높은 이자를 제공할 것이지만, 그들은 I가 개인적으로 나의 긴급 자금을 위해 ING를 사용했고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고 보증했다.

일단 당신이 필수품을 마스터하면 돈 숙달의 사회에 많은 것을 배웁니다. 지금 당장 나의 초점은 일, 놀이 및 생활 방식에 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있습니다. 흥미로운 책을 발견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책을 발견하고 구입하십시오. 대신, 나는 그것을 내 대기열에두고 기다립니다. 나는 항상 내가 가지고 있는 자료의 우선 순위를 재 지정하고 비교합니다. 바라건대 책은 30일 이내에 적절합니다. 구매할 수 있는 활성 대기열에 넣고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것들 중 하나는 신용 카드 부채가 있는 경우 한두 줄을 결정하고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입니다.신용 카드 중고거래할부 는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이며 현금 주입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