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난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프론트 앤 백엔드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제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이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그 돈을 계속 끌어모을 가치가 있다.
적어도 매년 소비자와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고객과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스스로 믿지 않았을 멋진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해당 회사가 실제로 회사에 전념하고 있다면, 해당 사업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귀하를 지원하여 귀하를 진학시키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믿게 하는가? 아마도 그것은 곧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찾고, 어떻게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지 알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맞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적절한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즉,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좋은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와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달려있다.
이것들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국제 및 월간을 포함한다.
월별 검색 및 클릭당 지불을 하는 경우 클릭당 지불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 또는 클릭당 지불 비용이 들 것인지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때문에 일반적으로 자연스러운 검색 유기농 검색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사용자가 지불하는 것을 나타내는 것처럼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는 데는 더 오래 걸립니다.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웹에서 검색엔진에 참여하고 있는 키워드를 몇 가지 찾아야 한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산하는 가장 좋은 접근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오피스타 관련 그룹의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좋은 친구들을 제휴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링크, 즉 백링크는 또한 구글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필수적인 단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위대한 백링크가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결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 콘텐츠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낸다.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수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고 싶다. 더 높은 웹사이트에 다시 접속하는 PR 웹사이트는,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가 더 관련이 있다고 믿을수록, 당신의 웹사이트는 그들의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고객 기반이 뛰어나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특정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