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동안 거대한 자동차 홈 비즈니스의 특정 광고 임원을 상상해 보십시오.

잠시만 상상해보라. 거대한 자동차 홈 비즈니스의 특정 광고 임원이 당신의 회사가 본질적으로 가장 경제적인 자동차를 출시한 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인지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제 분명한 사실을 전달해보겠다. 어떤 웹사이트의 성공은 방문자의 수에 비례한다.

만약 성공이 방문자에 초점을 맞춘다면, 왜 우리는 어떤 지능적인 사업가가 그들의 승진의 95%를 그들의 위치를 한 가지 홍보로 할애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검색 엔진 최적화가 항상 바뀌는 동안에는 반드시 그것을 바로잡아야 한다.

웹에서 발견한 지식이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으며, 또한 당신은 한 가지 나쁜 충고를 받아들여 한 번 금지된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고, 이것이 당신이 촬영할 준비가 되어 있는 위험인가? 서 전문가는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할지, 정확히 무엇을 하지 않기 위해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 알고 있다.

웹마스터들이 사용하는 기술들이 구글과 같은 모터의 표면을 치솟게 할 환상적인 기술들이 있다.

지금, 그러한 기술들은 서의 세계를 포함하는 범죄를 금지하는 것이 분명하다. 당신의 컨설턴트는 두 SEO의 차이가 연구, 연구, 그리고 더 많은 연구의 퍼즐 조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전체 그림은 위험에 처해 있다.

그러니 첫 번째 사례를 생각해보라, 당신의 SEO 모험은 당신을 곧장 # 1로 이끌며, 당신의 결과는 천문학적이며, 당신은 개인적으로 유익하다고 느끼고 있다!마이크의 논리에 따르면, 이것은 엄격히 배우자를 확인하고 싶은 곳이다. SEO에 관한 한, 성공이 반드시 영구적인 것은 아니다.

하지만, 얼마 안 있으면, 여러분은 실제로 개인화되고 자격을 갖춘 이메일을 받게 될 것이다. 그것은 지능적일 것이고, 여러분과 비슷한 웹사이트에서 올 것이고, 다시 말해서, 그것은 10%의 축구 클럽의 일부일 것이다.

당신은 거의 항상 기업 이름에서 1위를 차지할 것이다. 왜냐하면 (A) 독특하게 체크하고 (B) 블로그 전체에 걸쳐 체크해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내 기회 이름(농사를 짓는다)을 구글로 검색한다면, 당신은 왜라는 말에 대해 Im #1을 볼 것이다. 왜냐하면 나만이 당신의 농장 회사를 무장시키기 때문에, 먼저 자리를 잡기가 쉽기 때문이다.

이후의 상황을 고려해 보자. A Seo 회사는 상품을 판매하는 고객에 의해 유지된다. Seo Rep은 전형적인 고객에게 비즈니스, 브랜드 등에 대해 모든 종류의 질문을 한다. http://backlinkpro.kr

이것으로부터 키워드 리스트가 개발되고 고객은 그것을 검토하고 그들이 발견한 추가 사항에 대해 어떤 논평도 하도록 요청받는다. 사업은 1년 이내에 변경되지 않는다. 구글, 야후, MSN에서 수십 개의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고객이 최고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판매는 예상치 못합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 관점에서, 귀하의 에너지 낭비 이 에이전트는 기사 출판, 새로운 웹 콘텐츠 작성, 새로운 블로그 게시, 인바운드 참조 획득 등과 같은 어떤 것과도 더 잘 할 수 있다.

링크는 웹을 여행하는 방법, 텍스트 링크, 배너 또는 이메일 링크가 당신이 웹 사이트 구글 자체를 클릭해야 하는 모든 사이트에 가는 방법, 검색 가능한 거대한 링크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

그들은 SEO 개발자들의 방대한 재능 풀을 조립했는데,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최적화 프로젝트를 작성하는 데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그들은 SEO 개발자들로부터 작은 수수료를 지불한다(아마도 개발자들이 마케팅 노력에만 돈을 지불하는 것의 일부일 것이다).

불행히도, 실제로는 제출이 있거나 이전될 검색 엔진 및 디렉토리 목록을 즐기라고 요청할 수 없다. 평판이 좋은 SEO 회사는 사이트가 제출된 검색 엔진, 제출 날짜 및 진행 상황을 강조하는 서면 월간 보고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3개월 후에 순위를 적용하기 위해 개선되지 않았다면, 최적화가 충분히 큰 약속된 웹사이트 제출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심지어 발생하기도 했다

SEO가 간결하게 표현하기 위해 하는 일은 모든 인터넷 또는 포럼 페이지를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인 링크로 변환하는 것이고, 그러면 검색 엔진에 훨씬 더 쉽게 나열될 수 있고, 추가적으로 검색 엔진에 나열될 수 있다.

즉, 주어진 페이지를 더 많이 사용하여 더 높은 순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이다.

각 방법에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알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당신은 정말로 한 기술이 다른 목적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 기술이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위의 각각의 방법들이 다른 목적을 위해 작용하기 때문이다. 보통 당신은 전략이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더 잘 맞는 것으로 간주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여기 당신의 사이트에 맞는 교육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지시사항들이 있다.

그러나 시간은 돈이고 서나 SEO 훈련에 관련된 사람은 당신이 해야 할 시간과 노력이 당신의 목록을 지탱하는 것을 계량화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몇 달 후에 나는 놀라운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