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면에서 당신이 벌 수 있는 것에 실제로 충격을 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품목들의 평균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에 나는 약품과 제약 제품에 대해 말하고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제약 품목은 비교적 판매하기 쉽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우수함을 언급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빠르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떠나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선호할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처럼 보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영업을 할 것이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입과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동시에 두어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정확히 한 번 하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각각의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반복한다.
엑스비디오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개인과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인터넷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2층이나 1층까지만 지불하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에서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많은 개인들이 실수할 것이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많은 자료 없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고 있다.
고객이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해당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는 상인 또는 기타 회사와의 조직 관계. 판매 금액, 추천 요금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인 웹사이트의 수를 빠르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실제 짧은 기사는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수 있지만, 해저에서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할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매우 적을 것이다.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다.
이메일이 효과적으로 실행되면 제휴 마케팅 도구로서 이메일 홍보가 만연해 있다.
하지만 이메일이 스팸으로 올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관심과 문의에 대해 수령자에게 자신을 제안한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실용적이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마케팅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당신은 다양한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기술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결국에는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배우지 않으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의 대화에 참여하고, 좋은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수익의 흐름이 있고 이것이 더 매력적으로 되는 곳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논의했던 것과 같으며, 당신이 미래에 진출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결국 큰 것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제휴 마케팅에 집착한다.
좋은 키워드를 몇 개 발견해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웹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고 단순히 적절한 트래픽을 가진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도구들이 있다.
얇게 퍼지지 마라, 너는 그것을 모두 할 수 없다 – 할 수 있는 한 시도하라, 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