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일상은 매일의 명상이다

다음 일상은 매일의 명상이다. 잠을 자기 전에 또는 매일 아침 일찍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15분에서 30분 동안 호흡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이미지 강남레깅스룸 를 가지고 있다.

마음 속의 자신을 보고 삶의 방식을 경험하는 자신을 보라. 단지 건강의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의 변화를 원한다.

당신의 호흡에 초점을 맞춘다. 1-3-2는 당신의 호흡에 초점을 맞춘다. 일정 수 초 동안 호흡을 명심하는 비율이다. 이 호흡법을 연습할 때, 10초 동안 그 숨을 30초 동안 참도록 하라. 이 호흡법을 연습할 때, 당신의 전체 건강의 변화를 보고 느끼라.

신체 건강 규칙의 첫 번째 부분과 가장 표준적인 것은 운동 전과 후에 유연성 스트레치로 다재다능하고 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남자 신체 건강의 두 번째 측면은 좋은 심근 운동이다. 심장은 혈액 펌프를 얻고, 폐 용량을 증가시키며, 혈액에 산소를 분산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나타나는 모든 것에 대해 거의 무제한의 에너지 자원을 제공한다.

혈액 순환은 또한 당신의 뇌를 유지한다.

산소 공급된 모든 방법을 다루는 총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번째는 근육과 힘 훈련을 구성합니다. 확실히 선택 사항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에 묶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근육을 톤과 적합하게 유지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우리 일과 가정, 그리고 여러분을 위한 4개의 필러 만들기는 여러분의 삶의 질과 중요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삶에 그것들을 제정할 수 있도록 각각의 지점을 통과하도록 한다.

체력은 스스로에 대해 자의식을 덜 느끼게 해주는 것일 수 있고, 그래서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최고의 파트너, 아내, 좋은 친구, 형제, 자매, 연인, 노동자, 고용주, 여자친구가 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비싼 제품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피트니스 추구는 실제로 그것의 획득과 관련된 비용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헬스클럽 회원의 종류에 따라 장치를 획득하거나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획득할 수 있는 어떤 장치든 5배의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가장 비싼 것에서 가장 비싼 것까지 나의 개인적인 피트니스 목표는 내가 이해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이다. 그러므로 그 장비는 동등한 품질을 필요로 한다.

위생 요건이 없는 피트니스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깔끔한 피트니스 장비, 라커룸, 화장실, 욕실을 가지고 있는 헬스 클럽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처음 방문했을 때 주위를 둘러보라. 각각의 사용 후에 피트니스 센터 장비를 청소할 수 있는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마찬가지로 직원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시행하도록 보장하십시오. 우연히 그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샤워실, 화장실에 참석하십시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을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면, 건강 요구 사항이 그 클럽에서 시행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당신의 돈으로 장담할 수 있다.

체력 목표를 정확히 정할 필요가 있다.

단지 체력 목표를 설정하는 것만은 적절하지 않다. 일상의 운동을 통해 허리 라인에서 2인치를 깎아내는 상황 목표 2인치를 설정하면,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것을 흘려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노력에 자극을 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공중에서 자신의 성을 위한 현실적인 체력 목표를 회복할 수 있을 뿐, 단지 디자인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예쁜 얼굴을 해야 하지만, 그들은 어울리는 몸을 가질 필요가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스타일 모델과 정확히 같다고 믿지만, 그들은 건강하고 동시에 건강해 보일 필요가 있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에너지 활동은 심장에 좋은 호흡을 더 강하게 만드는 또 다른 이상적인 운동이다. 당신은 일주일에 최소 1시간 30분씩 달리기 운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매주 적어도 25분 3번 달리기를 할 수 있다.

다른 대안적인 체력 활동은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연주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왜 안 되나요?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한 개인이 나에게 새로운 입구를 사는 것에 대해 전화를 했다. 그녀는 체조를 시작한 6살짜리 아이를 위해 그것을 원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현금을 파는 7천 달러짜리 바가 아닌 2천 달러짜리 아웃렛 바를 요구했지만, 일을 멈추지 않고 당신의 장비 구매의 가치는 당신의 진정한 건강 목표가 당신의 6살짜리 여성의 건강 목표 또는 운동적인 시선의 목표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른? 당신이 할 일이나 뛰어난 일을 할 일이 있는가? 당신이 관리할 수 있는 최고의 장비를 구입하라.

여러분은 그 차이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작은 크기의 질량을 가진 근육은 10이다.